[생산관리] 피자헛(Pizza Hut) 경영관련 보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피자헛 프로세스
외부척도
내부척도
피자헛 제품 속성.
피자헛 Process 역량.
피자헛 Process 구조.
피자헛은..
Pizza Hut
피자헛 Process
결론
Pizza Hut 재고 관련
8장 흐름변동성 관리 : 안전용량
Pizza Hut 개선을 위한 제언
- 본문내용
-
외부척도
1등 피자브랜드
다양한 피자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브랜드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팬피자, 씬피자 등을 비롯한
다양한 토핑까지 약 50여종 피자와 스파게티, 리조또,
버팔로윙, 치킨텐더, 셀러드 등 갖가지 메뉴을 갖춤
세계적인
한국 피자헛
만의 맛
한국인의 입맛을 맞춰 메뉴를 개발하고 세계에 전파
92년 출시한 불고기피자, 2000년 불갈비피자, 치즈
크러스트를 미국 본사 및 멕시코로 역수출함
03년에는 리치골드를 일본에 선보임
세계 속의 한국
피자헛
한국이 미국, 영국에 이어 세 번째로 실적 좋은 시장임
한국 피자헛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전세계 피자헛
임원들이 국내 방한함
내부척도
1. Champs Check
Cleanliness (매장청결)
Hospitality(고객환대)
Accuracy(주문 정확성)
Maintenance(시설의 유지보수)
Product Quality (제품품질)
Speed Of Service(신속한 서비스)
위의 6가지 요소를
Mystery Shopper가 매월 전국 매장을 방문 평가함
2.Champs Challenge
고객중심 행동과 사고를 배양하기 위해 시행
‘피자올림픽’이라고 불리며 각국의 피자헛 직원들이
단체로 참여하여 제품,서비스의 질을 마음껏 겨룬다.
피자헛 직원들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