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피자헛(Pizza Hut) 경영관련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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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피자헛 프로세스
외부척도
내부척도
피자헛 제품 속성.
피자헛 Process 역량.
피자헛 Process 구조.
피자헛은..
Pizza Hut
피자헛 Process
결론
Pizza Hut 재고 관련
8장 흐름변동성 관리 : 안전용량
Pizza Hut 개선을 위한 제언
본문내용
외부척도

1등 피자브랜드


다양한 피자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브랜드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팬피자, 씬피자 등을 비롯한
다양한 토핑까지 약 50여종 피자와 스파게티, 리조또,
버팔로윙, 치킨텐더, 셀러드 등 갖가지 메뉴을 갖춤


세계적인
한국 피자헛
만의 맛

한국인의 입맛을 맞춰 메뉴를 개발하고 세계에 전파
92년 출시한 불고기피자, 2000년 불갈비피자, 치즈
크러스트를 미국 본사 및 멕시코로 역수출함
03년에는 리치골드를 일본에 선보임


세계 속의 한국
피자헛


한국이 미국, 영국에 이어 세 번째로 실적 좋은 시장임
한국 피자헛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전세계 피자헛
임원들이 국내 방한함


내부척도

1. Champs Check


Cleanliness (매장청결)
Hospitality(고객환대)
Accuracy(주문 정확성)
Maintenance(시설의 유지보수)
Product Quality (제품품질)
Speed Of Service(신속한 서비스)
위의 6가지 요소를
Mystery Shopper가 매월 전국 매장을 방문 평가함



2.Champs Challenge

고객중심 행동과 사고를 배양하기 위해 시행
‘피자올림픽’이라고 불리며 각국의 피자헛 직원들이
단체로 참여하여 제품,서비스의 질을 마음껏 겨룬다.
피자헛 직원들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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