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와플과 커피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소개
고객 Expectation
고객 Experience
최종결론

본문내용
Biz Model

맛있는 빵과 와플에 얹어진 따뜻함과 여유


Paradigm
→ ‘고객에게 단지 배를 채우기 위한 먹거리가 아닌 따뜻함과 여유를 함께 제공하자.’
→ 빠른 고객 순환 : 시간대비 가능서비스 고객 수 증가의 선순환

경영철학
→ ‘배부름 그 이상의 여유’
→ 시간적 요소 + 맛, 가격, 서비스 총체적 요소의 고려

고객에게 기대 이상을 체험케 하라!

사업개요

01 고객의 니즈는 충족되었다는 가정  원츠(Wants) 공략
여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Bun’(말레이시아 전통 빵)


02 생산량 부족으로 와플 추가  ‘벨기에식 와플’ 선정
음료류는 커피를 선정

03전원 매일 아침 8시 학교 도착(오픈)
모두 그 자리에서 제작  과정의 모든 공개로 고객의 신뢰도 높임

04 매장 위치 1층 한걸음 봉사실 앞
메뉴판, 간판 등 직접 제작
조리도구, 부수기재를 직접 조달 및 구입
사전 포스터와 쿠폰 제작(일괄적인 부착, 배포)
배달 시스템 도입.


05 탄탄한 사업준비
고객의 일회적인 관계 이상 확보(재방문, 충성도 고객)
좋은 매출과 평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통차, 떡 디저트 카페 사업계획서
  • 커피 수익시장 1조 2000억원, 커피전문점 매출규모 6000억원, 매년 10 ~ 20%이상 커피전문점 시장 확대.사업계획서 전반- 경쟁사 분석가장 유사체인점 적음떡 제품 전문사업계획서 전반- 경쟁사 분석사업계획서 전반- 경쟁사 분석- 개인점 위주의 떡시장에 선진입한 대표 프렌차이즈 브랜드로 경쟁력이 높음. 지속적인 마케팅력과 상품력을 겸비한 본사(SPC - 간식류 제조회사 중 대기업에 속함)의 지원으로 경쟁우위.- 일반단품, 케익류 등 본사 및 매

  • [커피전문점 까페] 창업 사업 계획서 제안서 - 준비절차 ,사업경영전략 마케팅전략, 영업전략 분석
  • 커피전문점 / 까페 창업, 사업계획서 제안서 상권 / 시장 환경분석, 판매전략 영업전략 CONTENTS1. 사업(창업)의 개요1) 사업(창업) 개념 2) 사업(창업) 목적 3) 사업(창업) 기대효과2. 사업(창업) 아이템 선정의 중요성1) 아이템의 특성2) 아이템의 용도3) 특징과 장점3. 사업(창업) 시장분석1) 시장의 성격2) 시장의 규모4. 사업(창업) SWOT 분석1) SWOT-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경쟁업체 분석5. 사업(창업) 추진 계획1) 마케팅계획o STP - Segmenta

  • 커피 전문점 창업성공사례, 사업계획서,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
  • 사업전략차량을 이용한 판매 활동으로 탄력적이고 유연적인 판매활동이 가능하게 한다. 그로 인해 입지 선정이 자유롭고 다양한 고객확보를 통해 매출을 올릴 수 있다. 좋은 재료와 기술로 혼이 깃든 커피를 만들어 맛으로 잊혀지지 않는 맛 차로 거듭난다.이를 바탕으로 오프라인 개설을 염두 해 두고 홍보하고 판매한다.차량이 다님으로써 나타나는 광고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2사업에 관한 SWOT 분석약점(weakness)1강점 (strength)3기회(opportuni

  • (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
  • 마케팅 계획- 쿠폰제를 실시한다.- 생일을 맞은 손님은 음료1회 무료제공을 한다.- 한달에 한번 추첨을 통해 상품을 준다.- 인기메뉴는 따로 글을 써서 카운터에 올려 놓는다.- 쿠폰에 고객의 이름이나 이메일들을 기재하여 고객명부를 만들어 자주 오시는 고객에게 상품을 준다.- 새로운 메뉴가 나올 때마다 한 테이블당 1 인분 무료시식을 하게한다.10. 영업활성화방안고객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게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남녀노소 모든 고객을

  • 룸카페 사업계획서
  • 커피 브로워, 커피 그라인더, 착즙기, 냉장고, 제빙기, 아이스크림 냉동고, 와플머신, 식기세척기예상 합계액 = 20,000,000원전자제품TV 20대, DVD 5대, PC 5대예상 합계액 = 3,500,000원시설 및 투자 계획시설 및 투자 계획가구테이블, 장식거울, 의자, 소파, 에스프레소 관련 기물 등예상 합계액 = 8,000,000원집기용품 및 소품인터폰, 커피잔, 아이스컵, 접시류, 커튼, 쿠션, 담요, 알람시계(수면실 용도)DVD 컨텐츠 etc예상 합계액 = 4.000,000원자금조달 및 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