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초기 매장인지도 증대를 위해 지역밀착 마케팅활동을 강화할 것이다.그리고 원두커피를 주력메뉴로 하되 녹차맛을 선호하는 수요층을 공략하여 녹차디저트와 어울리는 커피와 음료메뉴를 제공할 것이다.2. 매장컨셉과 사업방향매장컨셉은 보라색과 어울리는 회색과 흰색을 이용해 일반적인 카페와 다르게 가정적인 느낌을 줄것이며 사업방향은 원두커피와 녹차를 이용한 디저트를 주로 판매할 것이다.3. 기본영업계획(1) 시장조사- 아이템에
커피전문점 창업사업계획서-INDEX1. 사업아이템 소개2. 사업목표3. 커피전문점 시장환경분석4. 사업추진일정(1) 개업 2달 전(2) 개업 1달 전(3) 개업 2주일 전(4) 개업 후 1달(5) 개업 후 3개월5. 기본 사업운영전략6. 메뉴규성과 가격책정7. 인력수급계획8. 인테리어전략9. 홍보 및 마케팅전략(1) 마케팅전략(2) 단골확보전략(3) 판촉 및 이벤트전략10. 재무계획(1) 자금조달계획(2) 대출상환계획(3) 예상 매출액 (4) 예상 손익분기점 11. 사업의 기대
사업추진일정1. 사업아이템 소개사업아이템은 커피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기본적인 아메리카노 부터 카페라떼, 카라멜 마끼야또, 모카라떼 등 인기있고 대중적인 커피들로 메뉴를 구성을 하며. 계절별로 제철과일쥬스를 판매하여 제품의 다양성을 꾀한다. 그리고 기존 커피전문점과는 달리 매장 인테리어로 인한 창업비용을 줄이고 원두와 재료의 품질을 높여서 저렴한 가격에 커피전문점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고 거리를 지나다니는 모든 유
사업기대효과9. 사업 SWOT분석10. 인력운영계획11. 마케팅전략(1) STP분석(2) 마케팅믹스 4P전략12. 홍보 및 판매전략13. 재무계획(1) 예상소요자금(2) 예상매출과 영업이익 (손익계산서)1. 사업아이템 소개요즘 커피전문점은 포화상태에 이를 정도로 많은 점포가 존재하고 있다. 때문에 요즘의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은 다른 아이템과의 접목을 통해 변형을 시도하는 추세다. 옆집과 차별화 되는 전략을 마련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에 창업하게될 카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