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영어에세이] 오아시스 - 이창동 감독 - 설경구 문소리 영화 감상 비평 평론 독후감 칸 베를린 영화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6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설경구 문소리 주연의 오아시스 영화비평입니다
1.5페이지분량으로
배우들의 호연과 이창동감독의
사실적인 연출을 주제로 작성하여 좋은 점수받은 리포트입니다
많은 도움되길 바랍니다
목차
설경구 문소리 주연의 오아시스 영화비평입니다
1.5페이지분량으로
배우들의 호연과 이창동감독의
사실적인 연출을 주제로 작성하여 좋은 점수받은 리포트입니다
많은 도움되길 바랍니다
본문내용
The opening shot displays an embroidered depiction of something resembling an oasis emerging from underneath the shadows of the night, as a tree outside throws its nightmarish shadow over the embroidery. The camera finally reveals a small oasis in the middle of a desert with a Indian woman, a boy, and an elephant. This initial sequence continues for almost two minutes. A time that might seem like an eternity for introducing the title of the film. However, these two minutes will also bring to mind a different notion, which will disclose itself at a later point in the film. In addition, the film will return to this embroidery, as it represents the main motif of the film both literally and symbolically.
참고문헌
직접 작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문과학 영화와 역사 박하사탕
  • 영화 이다. 흔히들 영화감독이 두 번째 작품을 잘 만들기가 힘들다고 하지만 이창동 감독에게는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인 듯, 은 의 작품성을 능가한다는 평을 받았으며, 그 이후에 라는 영화로 관객들에게 다시 최고의 감독이라는 평을 받았으며 문화 관광부 장관을 역임하기도 하였다. PPT - 감독의 필모그래피 부연설명3. 인물소개- 김영호 (설경구): 영화의 주인공이며 79년에서부터 99년까지 그가 살아온

  • [프랑스문화] 프랑스 영화와 미국 영화의 비교 -역사와 특징을 중심으로
  • 영화계는 매우 정체된 분위기를 띠고 있었다. 제작되는 영화들은 기존의 스타일을 답습하기에 바빴고 그나마도 헐리우드 영화에 밀려나기 일쑤였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라는 영화 잡지의 젊은 평론가들은 헐리우드의 장르 영화에 매우 열광하며 당시 프랑스 영화를 신랄하게 비판했다. 그리고 60년대 들어 이 평론가들이 영화감독으로 데뷔 하면서 누벨바그(New Wave, 새로운 물결)라는 사조가 탄생한다. 후기 실존주의 철학의 영향을

  • [현대작가론] 이창동 작가론
  • 영화작품> -오아시스 (2002) 개봉 : 2002/8/15 역할 : 감독, 각본 -박하사탕 (1999) 개봉 : 2000/1/1 역할 : 감독, 각본 -초록물고기 (1997) 개봉 : 1997/2/7 역할 : 감독, 각본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 (1995) 개봉 : 1995/11/18 역할 : 각본 2. 이창동, 그는 누구인가?: 2002년 9월 베니스 영화제로부터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려 왔다. 이창동 감독의 오아시스가 경쟁 부문에서 감독상을 수상한 것이다. 또 여주인공인 문소리는 신인 여우상을 받았다. 한국 영화계의 쾌거가

  • [영화 비평, 평론] 영화평론 오아시스
  • 영화의 한가지 아쉬움으로 남는다. 두 사람의 관계는 과일바구니-꽃-외출의 연대기 형식으로 다소 지루하게 진행되다가 전반부를 지나서 힘이 실리기 시작한다. 후반부에 들어서면서 앞의 설정들이 서서히 아귀가 맞아 들어가며 흥미를 더해간다. 낡은 벽지 위에 비친 거울 빛에서 비둘기와 나비를 뽑아내고, 정체시간의 청계고가 위에서 로맨스를 찾아내는 이창동 감독의 상상력은 놀랍다. 이창동 감독은 에서 가장 추한 것으로부터 가장

  • [영화와 철학] 영화 밀양 -인간과 신, 구원
  • 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했으며, 2003년부터는 문화부장관을 역임하기도 했다.감독을 맡은 작품은 본 분석의 텍스트인 을 비롯 가 있다. 문화부장관을 역임하는 도중에는 직접 촬영을 진두지휘하지는 않았지만, 의 제작을 맡기도 했으며,과 의 각본을 담당하기도 했다.② 이창동과 그의 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