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의사결정론] 모임전문공간 토즈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제 정의
주제파악
의사결정과정
의사결정 추진
결론
본문내용
모임 전문 공간 “토즈” 는 어떤 곳~?

‘토즈’는 다양한 모임과 커뮤니티를 위한 서비스가 있는
모임전문공간

모임의 인원,목적별로 다양한 독립공간과
첨단 멀티 미디어,음료서비스 제공

커뮤니티의 정모,회사의 미팅 및 교육, 학생과 직장인의
스터디,자기 계발을 위한 최적의 서비스 제공


‘토즈’는 다양한 모임과 커뮤니티를 위한 서비스가 있는
모임전문공간

모임의 인원,목적별로 다양한 독립공간과
첨단 멀티 미디어,음료서비스 제공

커뮤니티의 정모,회사의 미팅 및 교육, 학생과 직장인의
스터디,자기 계발을 위한 최적의 서비스 제공

모임전문공간 ‘토즈’ 의 필요성


첨단 장치가 필요한 각종 프로젝트
준비와 연습 공간의 필요성
스터디 모임의 장소 부족
집중이 되는 환경에서 외국인과의 과외수업
각종 인터넷 동호회 정모
소규모 면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트워크] 네트워크의 구조, 네트워크화의 효과, 네트워크 운영체제, 네트워크환경, 디지털 네트워크에 관한 심층 분석
  • 공간을 초월한 수많은 익명의 동료 집단(peer group)들의 ‘정직과 신뢰’가 전제되는 상황에서는 각 이슈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대될 수 있다. 실제로 오늘날 이러한 사례는 쉽게 온라인상에서 찾을 수 있다. 정애리(2005)는 이러한 이 부분에 대해서 조금 다른 각도에서 논의를 전개하고 있다. ‘의미’는 ‘컨텐츠’란 용어와 조금 다르다. 컨텐츠는 이미 만들어지고 구성된 내용의 성격을 갖는 반면, ‘의미’는 심지어 동일한 메시지 혹은 컨텐츠

  • 현대자동차의 경영 및 국내외 마케팅 전략 분석
  • 과도한 임금인상과 생산성 정체로 경쟁력을 잃고 있다는 보고서도 나오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세계 자동차 업계에서 최종적으로 살아남기 위해 앞으로 10년 또는 20년을 구상하고 자신을 세계 속에 놓고 객관적으로 점검하여 능력을 갖추어야 할 것이다.참고자료 및 사이트무한경쟁시대의 전략적 제휴/ 권영철/ 김영사세계 일류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오상룡 외/ 을유문화사국제경영/ 이장로, 신만수매일경제한국경제현대자동차 홈페이지

  • 민들레 영토의 경영전략과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 공간 ② 이벤트가 있는 활기찬 공간 ③ 자기개발을 할 수 있는 공간④ 적은 돈으로 오래 있을 수 있는 공간 ⑤ 연인과의 둘만의 공간3. 민토를 아시나요? ① 예 ② 아니오4. 민토를 떠올렸을때 생각나는 것은?  ① 다양한 문화 생활 가능 ② 스터디, 세미나에 적절 ③ 잘생기고 예쁜 아르바이트생④ 따뜻하고 안락한 휴식처 ⑤ 독특한 인테리어와 서비스5. 스터디나 모임 공간으로 주로 이용하는 곳은?① 민토 ② 토즈 ③ 학교도서실, 강의실 ④ 술집

  • [기업가정신]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 전략에관한 연구
  • 과도한 임금인상과 생산성 정체로 경쟁력을 잃고 있다는 보고서도 나오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세계 자동차 업계에서 최종적으로 살아남기 위해 앞으로 10년 또는 20년을 구상하고 자신을 세계 속에 놓고 객관적으로 점검하여 능력을 갖추어야 할 것이다.참고자료 및 사이트무한경쟁시대의 전략적 제휴/ 권영철/ 김영사세계 일류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오상룡 외/ 을유문화사국제경영/ 이장로, 신만수매일경제한국경제현대자동차 홈페이지

  • [마케팅] 공간분리형 테마카페 산업
  • 토즈는 오프라인에서의 공간을 제공하는 신개념 공간이다. 공간은 독립적인 Booth공간과 open석으로 나뉘어 있으며 모임별 규모와 목적에 맞는 공간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용료는 머무는 시간에 따라 적용되며 그 시간 동안 리필이 되는 다양한 음료를 제공한다. 종업원들이 직접 서빙을 도와주는 대신 모든 것은 셀프로 이루어지고, 모든 전용 공간에는 Lan을 통한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게 하고, 전문 세미나실인 booth 공간에서는 built-in된 화이트 보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