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마케팅] 퀸즈타운 레저스포츠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주제 선정 이유

본론
퀸스타운에 대해서
레저스포츠 란?
퀸스타운 레저스포츠 마케팅
SWOT 분석

결론
퀸스타운의 레저스포츠 마케팅의 효과, 영향
본문내용
레저스포츠 관광
관광산업을 활성화 시켜주는 새로운 목적 지향적 관광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현장감 있는 체험 지향적 관광
국내·외 관광객의 선호도도 정적 관광에서 동적 관광으로 변화하는 추세
국민들의 생활수준 향상과 자연에 대한 도전, 자기 자신을 극복하기 위한 스포츠 정신 의거하여 레저 스포츠와 관련된 여행 증가



레저스포츠 란?

퀸스타운 투어리즘의 개요 및 역사


빼어난 자연경관을 지니고 있는 밀포드사운드를 가기 위한 관광객들의 경유지의 개념으로 관광산업이 발달

1947년 스키장의 개발

80~90년대의 세계최초 번지점프의 상업화


I-SITE(Information Center)


뉴질랜드 공식기관

퀸스타운에서 즐길 수 있는 레저스포츠에 관한 상담과 접수, 관광객의 관광 일정을 계획

관광 액티비티나 숙소, 교통편 등을 예약
참고문헌
http://www.newzealand.com/Korea/
http://blog.naver.com/kyoo68?Redirect=Log&logNo=130019921855
http://www.queenstown-nz.co.nz
http://www.olivetv.co.kr/sheisolive4/
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07&no=710816
http://tong.nate.com/jamesy2k/3949710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발전] 광주시 종합스포츠 타운 건립방안 -야구장신축을 중심으로 한 종합스포츠타운 건립
  • 스포츠 마케팅 연구 안남수 외)문화광광부 산출 국내 스포츠산업 규모는 2007년 기준으로 국내총생산의 2.58%인 23조 2,698억원. 미국은 약 305조원으로 자동차산업의 2배 영상산업의 7배에 달하고 있다. 구 분한국(2007년)미국(2005년)일본(2008년)GDP901조2천억원12조4,872달러4조4,530달러스포츠산업23조2,698억원2,130억달러1,135억달러GDP대비 스포츠산업비율2.58%1.71%2.54%비 고레저스포츠 제외출처 : 2008년 체육백서1.3.스포츠 산업의 경

  • [마케팅] 보광 휘닉스 파크 마케팅 전략
  • 스포츠 위락 시설과 골프클럽을 갖춘 4계절 휴양지 ‘휘닉스 파크’를 운영하게 되었다. 그 후, 보광 휘닉스 파크는 스키 시장의 후발주자라는 한계를 극복하고자 차별화된 슬로프와 서비스 참신한 마케팅 등의 독특한 아이디어를 통한 차별화 전략으로 다른 경쟁 업체보다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는데 성공하였다. 이를 통해 휘닉스 파크는 시장 전체의 파이를 키우는 데 선구적인 일익을 담당했다. 휘닉스 파크는 이에 그치지 않고 끊임없는 Product 개

  • 스키리조트의 문제점에 따른 개선방안 및 전략
  • 스포츠시설 및 편의시설 등 각종의 부대시설이 함께 개발되고 있어 대단위 규모로 건설되는 특성을 지니고 있다. 채용식․박재완․홍창식(2002),현대 리조트개발론.현학사.우리나라는 3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국토의 70% 정도가 삼림지역으로 형성되어 있다. 이와 같은 지형적 특성 상 산악형 관광 상품과 리조트․레저상품의 개발은 관광분야의 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중요한 입지조건이 되고, 산악 리조트의 대표적인 스키장 개발이 가장 현

  • 월드컵 효과
  • 마케팅, 방송, 관광 스포츠용품산업의 발전을 유발하고 중장기적으로는 가전, 컴퓨터, 인터넷, 통신, 레저, 건강, 문화산업, 금융발전에 기여한다.2)간접 효과 (국가 이미지 제고 효과)▪ 외국인 직접 투자 촉진투자인식 개선으로 외국인 국내투자를 증가시킨다.▪ 관광 및 스포츠마케팅산업 진흥 및 수출증대▪ 지방경제 활성화참고.국가이미지 제고는 세계 각종 언론에 한국이 보도되는 광고 효과를 통해 산출한다. 국제축구연맹(FIFA)의 리서치 대

  • 현대사회와 스포츠산업의 활성화 방안0
  • 현대사회와 스포츠산업의 활성화 방안0Ⅰ. 서 론필자도 평상시 스포츠를 즐기는 편이다. 스포츠를 하다보면 몸이 건강해지고 정신이 맑아지며 스트레스 해소 효과도 있어 매우 유익하다고 생각한다. 특히 요즘 주5일제 근무가 보편화 되고 있어 일반인들도 스포츠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주5일 근무제’ 란 말과 함께 수식어처럼 붙는 말이 ‘레저스포츠’다. 이제 레저스포츠는 개인의 여가활동이나 국가의 산업으로 볼 때, 현대 생활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