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해양레저스포츠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해양레저스포츠 마케팅 목적
해양레저스포츠 선택동기
해양레저스포츠의 정의 및 종류
발전 배경 및 현황
해양레저스포츠 활성화 방안
- 본문내용
-
해양레저스포츠 마케팅목적
세계선진국들은 21세기를 “新 해양시대”
해양과 해양관광개발에 대한 지대한 관심
각 국가마다 해양개발정책에 적극적인 투자계획을 수립
반도국가인 우리나라가 해양의 발전을 도모하기에
해양레저스포츠 발전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확신
해양레저스포츠 선택동기
수없이 많은 스포츠산업들이 일반인에게
표출되고 있는 상태에서 보다 발전적이고 창의적
또한 자연친화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는
해양스포츠만의 개성은 그 어느 스포츠에 비할 수
없으며 여가시간의 증대에 따른 그 효과를 기대 할 수
있기 때문
자료평가
- ppt라 프리젠테이션 위주의 자료라고 하지만 너무 내용이 부실했고
그래프같은 참고자료에 대한 출처도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 pjh***
(2008.10.07 02:42:3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