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유니클로 UNIQLO 고객가치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0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고객가치분석”이란?
2. 의류산업과 UNIQLO를 선택한 이유
3. UNIQLO 고객가치분석의 기회 및 한계점
4. UNIQLO 가치요소 파악
5. UNIQLO VS 경쟁사
6. Issue Analysis & Solution
7. 우리가 만들어 낸 UNIQLO의 미래 모습
- 본문내용
-
“고객가치분석”이란?
가치분석이 지닌 철학은
고객을 위해서 제품의 유용성과 심미적 기능을
최대한 유지하는 것이다.
불필요한 비용을 찾아내어 그것을 제거하고, 가치를 향상시키는 일
고객이 원하는 품질, 안전, 수명, 신뢰성, 의존성, 매력적 특징 등을 훼손시키지 않고서 이루어져야 한다.
보다 수익성이 있는 고객
연계 또는 상승 판매를 유도할 수 있는 고객
즉, 어떤 고객이 더 큰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잠재가치가 누가 더 높은지를 분석해 마케팅 자원을 적절히 배분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