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론] 삼성전자 조직문화, 조직구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0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삼성전자MISSION ,VISION
삼성전자조직구조변수 및 상황변수
삼성조직설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삼성전자조직문화와 조직변화,조직개발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삼성전자의
MISSION AND VISION
제품, 기술, 마케팅,프로세스, 글로벌운영, 조직문화 등 6개 부문의 혁신을 통해 디지털 컨버전스 혁명을 주도하는 초일류 기업이 되는 것
산업을 주도하는 제품과 서비스 창출.
최고의
생산성을 가진 경영프로세스.
고객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기업.
삼성전자 MISSION – 1 산업을 주도하는 제품과 서비스 창출
<애니콜> 은 세계시장 점유율 2위를 기록하며, 2007년도 한해 1억 6,110만대라는 판매고를 올려 ‘내 손안의 세상’을 실현하고 있다.
<양문형 냉장고> 는 2006년도 말 누적판매량 500만대를 돌파하면서 세계시장점유율 1위에 등극 했으며, 'CES2006'에서 최고 혁신상을 수상하고, 그 해 3월 미국 타임지의 ‘미래 트렌드’라는 제목의 커버 스토리에서 ‘꼭 가져야 할 제품’으로 선정됐다.
<반도체>는 7개 부문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여러 가전제품들은 전력소비와 물 소비량 등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지속적인 개발을 통하여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만드는데 힘을 가하고 있다.
- 참고문헌
-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경제연구소
-월간 노동법률 - 2007년 5월호 (통권 제192호)
http://cafe.naver.com/ideacompany
http://cafe.naver.com/yaselfhelp
http://blog.empas.com/tonyyekr/20301319
매일경제 2007년 3월 14일
조선일보 2007년 2월 24일
http://it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328703&g_menu=020800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0703280201043266100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