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유한킴벌리 환경경영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0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유한킴벌리는 어떤 기업인가요?
유한킴벌리's issue
유한킴벌리의 환경방침
유한킴벌리의 노력 그 성과는?
- 본문내용
-
유한양행은 “국민이 건강해야 나라를 되찾을 수 있다”는 신념과 “가장 좋은 상품의 생산, 성실 납세, 기업 이윤의 사회환원”을 기업이념으로 1926년 유일한 박사가 창립하였다. 주요 생산품은 의약품, 건강식품이며, 우수의약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세계적인 건강.위생용품 기업인 킴벌리
클라크는 미국 텍사스 주의 달라스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37개국에
직접 혹은 합작으로 투자하고 있다.
1.환경부하 최소화
원료의 선택에서부터 제품설계, 생산, 유통, 폐기 시까지의 환경영향을 사전 평가하
여 환경부하를 최소화하는 전 과정 평가 방법을 적용.
2.지속적인 환경개선
지역 및 국가의 환경법규를 철저히 준수함은 물론 환경오염의 원천적인 예방차원
에서 엄격한 자체 환경관리기준 및 해당 부문별 환경개선 목표를 설정하고, 3R(Re
duce, Reuse, Recycle) 운동의 효과적인 전개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환경개선을 도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