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서비스 경영론] CGV의 서비스 전략 발표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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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서비스경영론 강의시간의 프로젝트로 발표한 파워포인트 입니다.
CGV의 서비스전략을 서비스경영론 교재를 중심으로 분석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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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
0. 회사 소개
1. 서비스 프로세스 매트릭스 분석
2. 서비스 패키지
3. 서비스 전략
4. 프로세스 구조를 통한 전략적 포지셔닝
5. SERVQUAL 조사
6. SERVICE GAP
7. 서비스 접점 구조
8. 입지의 전략적 고려사항
9. 대기행렬 관리
10. 아웃소싱
11. 재고 통제 시스템
- 본문내용
-
3. 서비스 전략
(1) 원가주도 전략
서비스 전달에서 개인적 요소를 줄임 : 무인 발권기
저가격 고객을 찾음 : 조조할인 제도
(2) 차별화 전략
품질을 통제 : 편안한 관람 환경
서비스 종업원의 교육 : 무형의 가치 제공
편의성 : 휴대폰 티켓팅 서비스, e-mail 멤버쉽
(3) 집중화 전략
VIP 관리
10. 아웃소싱
(1) 내근스텝 : 일반사무,단체고객관리, 영화관내 바이져 업무
(2) 영사시설 : 영사시설의 유지- 보수 업무
(3) 무인발권 서비스 : 통신망기술과 기기의 관리
(4) 위생관리 : 위생시설의 청결성 유지
(5) 노인복지 : 사회복지사업의 일환으로 협력업체 노인 고용
(6) 편의시설 : 커피점, 오락실, 매점, 현금지급기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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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시대의 서비스 경영5/E, 서비스경영연구회, 한국맥그로힐(주)
서비스경영론, 최성용, 삼영사
서비스경영, 허은아외, 연세대학교출판사
서비스경영, 이정학, 기문사
서비스경영 철학, 원융희, 두남
서비스경영론(글로벌시대), 기호익, 대진
자료평가
-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조항요
- kws6***
(2015.05.26 02:2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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