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 문화마케팅
목 차1. 문화 마케팅의 개념① 문화 마케팅의 정의② 문화마케팅의 등장배경과 중요성2. 문화의 마케팅 사 례 1 뮤지컬 마케팅 사 례 2 11시 콘서트3.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사 례 1 명화 마케팅 사 례 2 우림건설, 메세나 활동 사 례 3 삼성전자, 문화 마케팅 사 례 4 현대카드, 문화마케팅4. 문화마케팅 7가지 성공법칙① 제품과 기술을 결합하라② 열성고객을 확보하라③ 내부고객을 만족시켜라④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라⑤ 브랜
- [경영전략론] CGV 경영 전략 분석
한 CEO에게 직접 메일을 보내 의사전달을 하는 등 신속한 의사소통이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CGV는 자유로움 속에서 종업원들을 동기부여 시키려는 조직문화를 가지고 있다. 개별 극장의 직원 및 임시직원(아르바이트)들에게 끊임없는 동기부여를 하고 서비스 마인드를 향상시키기 위해 소그룹 활동, 독후감 감상문 평가, 해외 연수 등의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아르바이트를 포함한 모든 구성원에게 다양한 시상과 포상이 수여되고 서비스 아카데미에서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감상문으로 교내 독후감 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함.12. (1학기) ‘시간을 달리는 소녀(츠츠이 야스다카)’, ‘말할 수 없는 비밀(저우제룬)’, ‘조제와 호랑이와 물고기들(다나베 세이코)’, ‘반딧불이의 무덤(노사카 아키유키)’ 같은 영화화된 소설을 즐겨 읽음. 다분히 감각적인 독서 취향을 지녔지만 문자와 영상이 지닌 차이를 정확히 이해하고 있음. 13. (1학기) ‘손가락에 잘못 떨어진 먹물 한 방울(조현설)’, ‘조선의 영웅들 천하에 당할 자가
- (18년도)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레포트
한 업적 달성개인의 독특성 중요 개인의 독특성 중요하지 않음2)권력거리(power distance)권력거리가 가까우면 민주적 개인주의(오스트리아, 이스라엘 등), 권력거리가 멀리 떨어져있으면 권위적 집단주의(말레이지아, 필리핀 등) 권력거리는 교수-학생간의 호칭 또는 수업시간의 토론 문화와 관련성이 높다.3)남성성/여성성(masculine/feminine)남성성-독단정, 강인함, 물직적인 성공에 관심여성성-순종적,유순함,삶의 질에 관심4)고맥락/저맥락(high context/low
-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독서감상문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저자 : 하워드 슐츠⧠ 감상문우리는 살면서 다양한 브랜드의 커피를 접한다. 어렸을 때는 카페인이 성장에 좋지 않다는 이유로 어른들이 금지했던 음식이기도 했지만 사실 커피 자체에 대한 호기심과 매력이 컸던 것 같다. 그런 호기심을 바탕으로 커피가 어른이 되어서도 하나의 삶이자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커피를 마시는 것에 있어서는 커피의 작은 맛을 구분해서 즐기는 것 같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