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운송물류론] 한진해운 & stx팬오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3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 1장 서론
제 2장 한진해운
제3장 stx
제 4장 결론
제 1장 서론 1해운산업의 의의
2해운산업의기능
3해운산업의 특성
4해운산업의 요소
5해운산업의 성장성
6해운산업의 경쟁요소
7주요해운회사
본문내용
(1) e-서비스


Schedule (스케줄조회)
Rate & Tariff (운임&태리프)
Booking (예약)
B/L Instruction (선적요청서)
Bill of Lading (선하증권)
Arrival Notice (도착통지서)
Track and Trace (화물추적)

Report (리포트)
-Exchange Rate (환율조회)
-Demurrage & Detention(채선료&지채료)
-EDI서비스


(2) 컨테이너 서비스

1) Dry Container 

2) Reefer Container

3) Open top Container

4) Flat Rack Container


(2)컨테이너서비스
태평양항로 서비스
유럽 및 대서양항로 서비스
아주 및 호주항로 서비스
냉동 및 냉장화물 서비스


자가터미널

Seattle, WA, USA
Long Beach, CA, USA
Oakland, CA. USA
Pusan Gamcheon, Korea
Pusan Gamman, Korea
Gwangyang, Korea
Kaohsiung, Taiwan
Tokyo, Japan
Osaka, Japa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전력사업의 글로벌화에 따른 인재육성전략
  • 론과 협상의 문화가 약한 우리나라에서는 더더욱 협상력 강화를 위한 전문적인 프로그램이 절실하다. 특히 전 세계 국경 간 M&A가 급증하는 추세로 2007년 상반기 M&A 규모가 전체 M&A의 60%(금액기준) 수준인 1조 6650억 달러에 달하고 있다.〈그림 2〉전 세계 M&A규모 변동 추이 국경간 M&A 동향과 한국의 과제, 대외경제연구원, 2007년단위 : 십억 달러뿐만 아니라, 최근의 국경 간 M&A는 주로 전력, 가스, 금융업, 통신, 운송업 등 공공성이 높은 산업이나 국가

  • 삼성중공업 vs 현대중공업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기업전략비교분석및 미래전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STX가 경영권을 인수한 뒤 12월에 법정관리가 종결되었다. 2002년 1월 STX조선(주)으로 상호를 변경하였으며, 11월에 3억 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다.2003년 7월 산업자원부로부터 차세대 성장산업 대표기업에 선정되었고 11월 5억 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다. 2004년 8월 글로벌 비즈니스 경영대상을 수상하고 11월에는 STX팬오션(주)을 인수하였다. 2005년 1월에는 조선(造船) 전문지인 영국의 《시그니피컨트 쉽스 Significant Ships》, 미국의 《마린 로그 Marin

  • 고령화와 노인취업
  • 한진 서울 중구 남대문로2가 118번지 해운센터빌딩 신관 21층 8 2,769 102 99 3 3.684 50 38 3 55 58 2970 서울청 대한통운(주)해외사업부 서울 중구 서소문동 58-12번지 8 332 69 52 17 20.783 4 5 4971 서울청 대한통운국제물류(주) 서울 중구 서소문동 58-12번지 대한통운빌딩 3층 8 376 28 20 8 7.447 2 2 55 60 2972 서울청 씨제이지엘에스(주) 서울 중구 서소문동 120-23번지 부영빌딩8층 8 570 1 1 0 0.175 4 1 55 4973 서울청 주식회사삼화고속 서울 중구 태평로1가 61-1번지 8 665 39 30 9 5.865 4 1

  • 범한판토스 물류 기업 분석
  • 물류`로 인해 해운ㆍ물류업계가 멍들고 있다. 물류 선진국이라 불리는 일본과 유럽 국가의 경우 제조업체는 본업에 집중하고 물류 기능을 외부에 아웃소싱하는 형태를 유지하고 대형 화주 기업(대기업)의 시장 지배적인 지위 남용으로 3자물류업체들이 입찰 경쟁에서도 밀린다대형 화주인 대기업이 직접 물류회사를 차려 일감을 몰아주고 덩치를 키우는 풍토가 만연하다 보니 국내 5대 선사(한진해운ㆍ현대상선ㆍSTX팬오션 등)의 선대 규모를 합쳐 봐

  • [물류관리] [물류관리론]STX팬오션 기업분석(A+리포트)
  • STX는 40년 이상의 Bulk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의 명성과 주요 화주와 축적된 신뢰도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박 운항 및 화물 운송 능력은 물론, 시황 변동에 따른 선복 확보 및 사업 리스크 관리 능력으로 Bulk 부문에 있어서는 최상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2. STX 성장 후- 국내 주요 해운선사 매출액 비교 구분2007년2006년2005년2004년(주)한진해운3,193,4836,051,3505,980,0814,831,318(주)현대상선2,324,1464,734,1594,845,5945,042,132STX팬오션(주)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