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웹2.0(WEB 2.0)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0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웹2.0 PPT자료입니다
첫장,마지막장 합쳐서 27장입니다.
애니매이션 적절히 썼구요
이미지와 표위주로 했습니다.
받아가시는 분들이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목차
웹 2.0에 대한 소개
웹 2.0 의 특징
웹 2.0의 기술
웹 2.0의 사례
웹 2.0의과 우리의 현상황
발전 방향
본문내용
웹 표준이 왜 필요한가?

브라우저에 따른 고려가 없어지므로 개발이 빠름
웹 서버 및 네트웍 트래픽 감소
웹페이지 재사용성 강화
개발자와 디자이너의 이중 작업 감소 및 영역 보장

제 2의 브라우저 전쟁
브라우저간 웹 표준 지원 경쟁 (SVG, XML, Ajax)
확장기능 및 데스크탑 어플리케이션 대체
웹브라우저 – 플랫폼으로서 웹을 만들어 내는 영역
참고문헌
각종 신문, 인터넷, 서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비즈니스] Social CRM의 이해와 적용에 관한 사례 분석
  • 웹 경험을 실현하고 Web Site에서의 결과물을 바로 데이터에 업그레이드 시켜야 할 필요가 있었다. 또한 개개인의 고객에게 개별적인 고객정보를 활용하여 고객과의 Communication을 확대하여 고객에게 만족과 행복감을 줌으로써 고객을 확보,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었다. 이에 따라 CRM은 새로운 패러다임을 요구하게 되었고, Web 2.0이 등장과 더불어 Social CRM이 출현하게 되었다.3. web 2.0의 등장과 고객의 행동 변화3-1. web 2.0의 등장 배경초기 1세대 인

  • [경영정보시스템]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정보시스템
  •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음DIAD로부터 전송된 정보는 자동화물추적장치를 통해 배송의 전 과정을 감시할 수 있고, 고객들은 컴퓨터나 휴대 전화를 이용하여 확인 가능DIAD (Delivery Information Acquisition Device)UPS 사례*고객들은 UPS의 웹 사이트에 접속하여 화물의 추적, 배송경로 확인, 배송비용 계산, 배송 시간 계산, 집배 시간 일정 계획 등을 알 수 있음웹 사이트에서 수집된 데이터는 중앙컴퓨터로 전송되어 처리되고 고객에게 다시 보내어 실시간 정보 확

  • 웹의 발전과정과 미래
  • 웹2.0의 여섯 가지 동력경제를 보는 시각의 변화 : 롱테일인간 행동의 변화 : 집단 지성 혹의 대중의 지혜서비스 산업으로의 변화 : 3차 산업적 특성을 가진 이상계기업 핵심 역량의 변화 : 사용자들이 참여하고 데이 터를 축적하는 구조기술의 변화 : 기술의 재발견, 기술의 재구성형식미의 변화 : 깔끔한 ‘필’로의 합의미래의 웹웹 3.0 : 시맨틱 웹(Semantic web). 컴퓨터가 사람을 대신하여 정보를 읽고 이해하고 가공하여 새로운 정보를 만들어 낼 수

  • [기술개발전략]기술개발전략과 정보보호기술, 환경기술, 기술개발전략과 항공기재료산업, 통신정책, 기술개발전략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세계화, 기술개발전략과 전략적 제휴, 기술개발전략과 기업가정신 분석
  • 통신시장의 자유화가 유럽연합 전체의 이익에 매우 중요하다는 인식이 대두되기 시작하였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첫째 : 유럽연합 정책입안자들의 통신산업부문의 신속한 기술개발 상황인식증가둘째 : 우편, 전신, 전화 부서, 국내 부품공급자 및 사용자간의 협력관계 악화셋째 : 세계 경제구조의 세계화 구조의 출현과 통신산업에 있어서 미국의 헤게모니 장악에 관한 두려움 증대이러한 이유들이 1983년에 유럽연합위원회가 정보통신기술 실행

  • 클라우드컴퓨팅,클라우드컴퓨터,클라우드컴퓨팅발전과정,클라우드컴퓨팅장점,클라우드컴퓨팅단점,클라우드컴퓨팅문제점,클라우드컴퓨팅해결방안
  • 웹메일 서비스(16%), 온라인 사진저장(9%), 유료 온라인 컴퓨터 파일 저장(6%) 순으로 나타났다.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이용 이유로는 어디에서나 정보에 접근할 수 있어서라는 답변이 49%로 가장 높은 비중을 보였고, 컴퓨터가 고장나도 정보를 잃지 않으므로(20%), 쉽고 편리해서(17%)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선호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국내 사용자 인식은 미국과는 사뭇 다른 결과라 주목된다. 미국 클라우드 컴퓨팅 이용 현황(Pew Internet & American Life Projec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