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마운틴하드웨어와 익스트림 아웃도어 시장전략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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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아웃도어 용품업체 마운틴하드웨어가
코오롱, 노스페이스등이 점유하고 있는 1조5천억 규모의 아웃도어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틈새전략에 관한 발표 PPT입니다
목차
마운틴 하드웨어의 혁신과 제품
아웃도어 시장의 급성장
아웃도어 시장의 현황과 빅5
서브 브랜드로서의 틈새시장
본문내용
마운틴 하드웨어의 베스트셀러 크로스플로 & 퀀텀 익스펜더 침낭 www.backpacker.com
마운틴 하드웨어의 혁신
백 패커 (산악전문잡지. 미국) 에디터스 초이스 5회 선정
ISPO (스포츠용품 박람회) 수상
미국 산악연구소 (AAI) 가이드 초이스 수상 등
울트라 라미나32 (UltraLamina32) 침낭
바이퍼라인 (Viperine) 텐트
마운틴 하드웨어의 혁신
스포츠웨어 분야 대표 상품 선정
(아웃사이드 매거진. 2008 바이어 가이드)
참고문헌
황우순 (2007.01.08. 한국섬유신문)
www.backpacker.com
아웃사이드 매거진. 2008 바이어 가이드
김유진 (마운틴 하드웨어 마케팅팀 대리)
한국 섬유산업 연합. 2007.10. 월간 산
산악인 의식조사 (월간 산. 한국리서치 공동. 200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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