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론] 뉴미디어 제안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우리의 뉴미디어 타겟

2. 새로운 매체 개발 배경

3. 매체 선정 동기

5. 매체 발전 과정

6. 새로운 매체 제안

7. 새로운 매체 예상 효과

8. 결론
본문내용
우리의 뉴미디어 타겟?/ 20대의 특징

[20대의 특징]
쌍방커뮤니케이션
길거리
자발성


[그들의 인터넷]
온라인에 적극적, DCInside ?!
쌍방커뮤니케이션 선호

[그들의 교통 수단]
출 퇴근시 대중교통 이용

[그들의 길거리]
그들에게 ----길 거리는 흥미로운 놀이터

[그들의 자발성]
자주적인 인생?!
비정규직 선호 프리터족


새로운 매체 개발 배경

사례연구: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터치스크린폰 '햅틱폰’의 인기비결


사용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신개념 유저인터페이스(UI)
차별화된 진동으로 휴대폰에서 새로운 재미 제공

휴대폰과 교감하는 감성 인터페이스


그들이 터치에 열광하는 이유는?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과 디지털 기기의 발전으로 사람과 사람의 만남이 ‘가상’ 공간에 파묻히게 됐다”
‘터치’를 갈구하는 현대인은 육체적으로 외로운 사람들이다.
그들의 몸에서 터치는 이제 온기다.


외로운 마음을
터치로 위로하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일본애니메이션의 한국진출
  • 기획,연출,시나리오,콘티 18.600%post-production 18.600%음성제작(AR,음악,효과) 10.200%제작공정(원화) 8.500%Push 유통시스템프로덕션(제작사)도매상(대리점)소매상(대여점)비디오 소프트소비자(user)중간 딜러(세일즈맨)에 의한판촉활동전개Pull 유통시스템프로덕션(제작사)도매상(대리점)소매상(대여점)소비자(user)비디오 소프트제작사 선택주문선전광고프로모션퍼블리시티선택구매저작자•licenser•Agency(저작권자)licensee(저작권 사용 의뢰

  • [언론학] 텔레비전에 대해서
  • 론이 많았었는데 1981년에는 Fillooud 장관이 21명의 시청각 전문가로 구성된 모와노위원회를 두어 1981년 9월 30일 를 정부에 제출하였다. 따라서 모와노보고서가 제안한 시청각총괄구조의 창설은 정부와 방송간의 관계에서 적어도 정신적인 면에서의 독립을 가져왔다.3.텔레비전의 발달에 대한 시대구분3.1 방송의 시작흔히 한국방송의 기점을 1927년 2월 16일 “여기는 경성 방송국입니다. JODK로 시작했던 일본 식민지 방송

  • [사이버강의] [A+]청주대학교 사이버 강의[매스컴과현대사회]1주~15주
  • 론통폐합)은 방송환경이 큰 변화를 일으켰는데, 한국 방송공영제도 형성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쳤다.문제 49) 1990년대 이후 방송환경의 변화를 요약하면 (다매체) 와 (다채널)이다. 매스컴의 사회적 기능과 효과● 매스컴(매스커뮤니케이션) : 신문, 방송, 영화, 잡지, 서적 등과 같은 매스미디어를 매체로 하여 불특정 다수의 수용자를 대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사회적 과정매스컴을 통해서 동일한 정보가 많은 수용자

  • 한국외국어대학교 언론정보학부 공공커뮤니케이션 IMC
  • 론 계열 진출자 수가 상당히 많다고 할 수 있다. 또한 2004년 학부 개정 이후 KBS 조우종 아나운서, jTBC의 차예린 아나운서 등을 배출하는 등 관련 업계로의 활발한 진출이 이루어 지고 있다.소비자(공중) 분석본 기획서 작성을 위해 다음과 같은 구성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해당 조사를 통해 한국

  • 방송저널리즘에서 기자와 프로듀서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제안하고자 한다. 여기서, 탐사 저널리즘에 대해서 닐 코플(Neal Copple)은 탐사보도란 표면 밑에 묻혀 있는 사실들을 파낸 결과로 얻어진 기사이며 참된 탐사보도에는 의견이 개입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것은 과학적인 접근과 유사한 것으로서 사실 위에 사실을 쌓아가면서 그 사실들 자체가 스스로 결론을 형성할 때까지는 결론을 미리 내리지 않는 것이라고 하였다.) Neal Copple, Depth-Reporting : An Approach to Journalism, N.J,:Prentice-Hall, 1964, pp.15-23. : 김우룡,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