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쓰리쎄븐 777 국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선정이유
2.기업소개
3.해외 진출 국가
4.마케팅 전략(4P)
5.S-T-P 전략
6.SWOT분석
7.결론
- 본문내용
-
기 업 선 정 이 유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대한민국 제품.
손톱깎이의 777마크에 대한 호기심
연 혁
1975 "대성 산업사" 설립
1981 대성금속공업주식회사로 법인 설립
1982 수출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1984 수출의 날 상공부장관 표창 수상
1987 수출의 날 대통령 산업포상 수상
1988 수출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1,000만불 탑)
1993 천안시 두정동 부지에 최신식 도금단지(520평) 완공
1996 중국 현지 공장 설립(문등 대성금속 유한공사),
세계 일류화 제품 선정(통상산업부)
1998 무역의 날 표창 수상 및 청와대 면담 참석, 천안 두정동 공장 인수(762평)
1999 상공의 날 석탑 산업훈장 수상
2001 "(주)쓰리쎄븐"으로 사명 변경
2002 산업자원부, 세계일류화 상품 인증
2003 협회중개시장(KOSDAQ) 등록 승인 중국 현지 공장 설립 (문등 칠칠칠 금속제품유한공사)
2005 크레아젠(주) 인수
손톱깎이 산업의 특징
손톱깎이 산업의 일반적 특징
세계 인구의 50% 정도만 손톱깎이 사용
손톱깎이는 한번 사면 오래 사용
금속 가공기술의 결정판
(손톱깎이는 작지만 40여 가지의 공정을 거쳐 만들어 냄)
- 참고문헌
-
쓰리쎄븐 홈페이지 http://www.threesevencorp.com
금융 감독원 전자 공시 시스템 http://dart.fss.or.kr
KBS 2TV 신화창조의 비밀 2004년 9월 4일
“The Best Brand In Korea”p24~35
신문보도자료
- 조선일보 2004.01.27 http://www.chosun.com/svc/content_view/content_view.html?contid=2004012770451 - 조선일보 2004.09.04 http://www.chosun.com/svc/content_view/content_view.html?contid=2004090470057
- 주간조선 1855호 - 동아일보 2005.06.07
http://www.donga.com/fbin/output?sfrm=2&n=20050607001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 심리학 레포트 -응종의 4가지 기법
- 오뚜기 마케팅사례연구 - 오뚜기 SWOT,3C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오뚜기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외식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 대해서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Simmons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 분석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시몬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쟁사와 비교분석
- 현대 일본의 경영 특징과 문제점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 [생산관리] 도요타 물류방식-JIT방식과 MRP방식, Kanban 시스템
- 유한양행 경영환경 분석 보고서
- 경영의순환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