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스킨푸드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기업 소개 및 선정 배경
2. 기업 및 시장분석
2-1. 4P Mix
2-2. STP
3. FGI
4. 설문지
5. 설문조사 결과분석
6. 대안
7. 결론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및 선정배경
⑴ 기업소개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이라는 프레이즈를 내걸은 스킨푸드는 설탕, 쌀, 딸기, 사과, 토마토 등 몸에 좋은 푸드를 원료로 한 900여 가지의 화장품을 선보이며 독자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⑵ 시장상황 및 선정이유
2002년 ‘MISSA' 라는 저가 화장품의 등장과 성공을 시작으로 국내에 저가화장품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이후 더 ’페이스샵‘, ’뷰티 크레딧‘ 등이 잇따라 출시되었고 지금까지도 많은 저가 브랜드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저가 화장품 시장은 초기 획기적 가격과 유통으로 블루 오션의 장이였으나 너무나 많은 경쟁업체들의 등장으로 인한 시장포화로 레드 오션이 되어가고 있다.
- 참고문헌
-
7. 결론
-참고문헌 자료출처-
[사이트 참조]
스킨푸드 공식페이지 http://www.theskinfood.com/
코리아ADTIMES http://www.korea-adtimes.com/
뷰티누리 http://www.beautynury.com
더데일리코스메틱 http://www.thedailycosmetic.com
주간코스메틱신문 http://www.csmt.co.kr
[논문참조]
Adclick marketing team 2006년 화장품 업종 시장 보고서 2006.12.01
국내주요 화장품업체의 마케팅 전략비교연구[윤여선,학위논문01년도,숙명여대도서관소장]
2006 전국소비자조사 세대별로 본 소비자 특성ACR[Annual Consumer Research]
[유진형, 조미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