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DANNON(다농)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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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 대표 브랜드
1966~1980 : 물에서 음료까지 in 프랑스
1980~1990: 유럽 정복을 향해
1990~1996: 글로벌을 꿈꾸는 DANNON
1997 ~: 21세기를 넘어서
다농 기사
Evian
Evian in U.S
원인
원인&대안
마케팅 제안
본문내용
요구르트 다농

Corpos Danone 요구르트(Yoghurt) 다농
(Danone, 프랑스 식품 전문업체) 스페인광고



강력 대표 브랜드

다농Dannon: 신선한 유제품을 만드는 세계적인 선도 브랜드. 세계 시장의
20%를 이끌며 각 국 40여 곳에 위치함.

에비앙Evian: 매년 15억 병의 판매율을 자랑하는 미네랄 워터 브랜드.
5개 대륙, 125개국에 위치함. 루Lu: 다농 그룹의 비스켓 부문 선두주자. 시리얼과 비스켓 제품을 주로
취급하며 대표적으로 서유럽에 위치함. 와하하Wahaha: 신선한 음료(물, 차 음료, 과일주스)를 제공하는 선도
브랜드.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에비앙의 인기를 능가함. 브랜드 네임의 의미는 ‘웃는
어린이’.

B + SN = BNS
the Souchon-Neuvesel glassworks,
Glaces de Boussois 합병(1966년)
BSN 푸드 사업에 뛰어듬
1969년. Kronenbourg와 Evian 인수
프랑스의 식품 선도 기업
1973년. Gervais DANONE 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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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생각했던거 보다는 별로 였습니다....
  • shna***
    (2009.06.17 21:0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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