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DANNON(다농)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강력 대표 브랜드
1966~1980 : 물에서 음료까지 in 프랑스
1980~1990: 유럽 정복을 향해
1990~1996: 글로벌을 꿈꾸는 DANNON
1997 ~: 21세기를 넘어서
다농 기사
Evian
Evian in U.S
원인
원인&대안
마케팅 제안
- 본문내용
-
요구르트 다농
Corpos Danone 요구르트(Yoghurt) 다농
(Danone, 프랑스 식품 전문업체) 스페인광고
강력 대표 브랜드
다농Dannon: 신선한 유제품을 만드는 세계적인 선도 브랜드. 세계 시장의
20%를 이끌며 각 국 40여 곳에 위치함.
에비앙Evian: 매년 15억 병의 판매율을 자랑하는 미네랄 워터 브랜드.
5개 대륙, 125개국에 위치함. 루Lu: 다농 그룹의 비스켓 부문 선두주자. 시리얼과 비스켓 제품을 주로
취급하며 대표적으로 서유럽에 위치함. 와하하Wahaha: 신선한 음료(물, 차 음료, 과일주스)를 제공하는 선도
브랜드.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에비앙의 인기를 능가함. 브랜드 네임의 의미는 ‘웃는
어린이’.
B + SN = BNS
the Souchon-Neuvesel glassworks,
Glaces de Boussois 합병(1966년)
BSN 푸드 사업에 뛰어듬
1969년. Kronenbourg와 Evian 인수
프랑스의 식품 선도 기업
1973년. Gervais DANONE 인수
자료평가
- 생각했던거 보다는 별로 였습니다....
- shna***
(2009.06.17 21:09:4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