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타벅스 리포지셔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고객의 Needs 분석
II. 상품설명
III. SWOT 분석
IV. 경쟁자 분석
V. 목표
VI. STP
VII. Marketing MIX-5P
VIII. 재무분석
IX. 평가 및 통제
- 본문내용
-
VII. Marketing MIX – 5P
1. Product
'나만의 맞춤 커피' 이용 부족의 원인
첫째, ‘나만의 커피’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부족함에도 홍보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 둘째로, 다른 사람이 제안할 때까지 요구를 안 하는 한국문화의 특수성을 들 수 있다.
- 셋째로, 아직 고객 스스로 자신의 커피 취향 개발이 활발하지 않은 점을 들 수 있다.
2. Price
<<나만의 맞춤 커>> 평균 추가 단가는 1000원
STARBUCKS 하루평균 판매 커피 수 : 71,385잔 (2007년 손익계산서 기준 예상 산출)
현재 STARBUCKS에서 많이 판매되는 커피
best 5 가격 평균 : 4300원
(tall size기준 : 아메리카노-3300원, 카페라떼-3800원, 카페모카-4300원, 카라멜마끼아또-4300원, 그린티 프라프치노-5800원)
<<나만의 맞춤 커피>> 이용률 예상치 : 51%
(숭실대학교 학생 대상 ‘나만의 커피’ 인식 설문 기준 예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