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타벅스 리포지셔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고객의 Needs 분석
II. 상품설명
III. SWOT 분석
IV. 경쟁자 분석
V. 목표
VI. STP
VII. Marketing MIX-5P
VIII. 재무분석
IX. 평가 및 통제



본문내용
VII. Marketing MIX – 5P

1. Product

'나만의 맞춤 커피' 이용 부족의 원인


첫째, ‘나만의 커피’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부족함에도 홍보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 둘째로, 다른 사람이 제안할 때까지 요구를 안 하는 한국문화의 특수성을 들 수 있다.

- 셋째로, 아직 고객 스스로 자신의 커피 취향 개발이 활발하지 않은 점을 들 수 있다.


2. Price


<<나만의 맞춤 커>> 평균 추가 단가는 1000원
STARBUCKS 하루평균 판매 커피 수 : 71,385잔 (2007년 손익계산서 기준 예상 산출)
현재 STARBUCKS에서 많이 판매되는 커피
best 5 가격 평균 : 4300원
(tall size기준 : 아메리카노-3300원, 카페라떼-3800원, 카페모카-4300원, 카라멜마끼아또-4300원, 그린티 프라프치노-5800원)
<<나만의 맞춤 커피>> 이용률 예상치 : 51%
(숭실대학교 학생 대상 ‘나만의 커피’ 인식 설문 기준 예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던킨도너츠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마케팅전략커피 전문점의 이미지 구축 노력- 커피를 떠올리는 광고 제작신제품 홍보 위한 거리 판촉 행사(황금컵 이벤트, 황금컵맨과 사진 찍기)홈페이지를 새로 구성하여 이벤트촉진전략마케팅전략도넛시장 M/S 1위 ‘던킨 도넛’브랜드 리포지셔닝 ‘커피&도넛, 던킨 도넛’ 카페 형식의 매장 분위기로 리모델링아침매출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이벤트 종류 2005 06 포토 콘테스트   사이버포인트 행사 SPC 60주년 기념 따자따자~ 대축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스타벅스의 역사“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슐츠(HowardSchultz)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설립, 오늘날 전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영국, 대만, 중국, 뉴질랜드, 쿠웨이트와 전세계공항, 서점, 캠퍼스, 병원등에 라이센스전문점 및 30 여개국 총 6,000여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세계적으로 최고의 아라비카산 원두만을 구입해 최고의 맛과 향을

  • [태권도학] 국가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태권도인의 역할ok
  • 마케팅 지원의 규모와 내용상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다. 이는 브랜드 연상의 강도와 호감도를 유지하는 데 있어 필수적이다. 브랜드의 일관성 유지 및 관리의 중요성은 지난 수십년간 시장 선도자 위치에 있던 브랜드들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아이보리비누, 코카콜라, 맥도널드, 말보로담배 등의 세계적인 파워 브랜드, 또 국내의 경우 대웅제약, 진로소주, 칠성사이다, 미원 등은 일관된 브랜드 전략을 유지해 온 경우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 [서비스마케팅, 포지셔닝] 통신사 서비스를 통한 포지셔닝현황, 이동통신 3사의 스마트폰 시장에 대한 리포지셔닝
  • 마케팅 비용이 총 5조9165억원. - SK텔레콤, KT, LG텔레콤이 최근 3년간 주로 휴대전화 구입 보조금을 주는 데 쏟아부은 마케팅 비용은 15조3599억원.- 09년 이동통신사들은 SK텔레콤이 3조635억원, KT 1조8868억원, LG텔레콤이 9662억원으로 총 5조9165억원을 마케팅 비용으로 지출. 이 같은 마케팅 비용은 2006년- 4조221억원, 2007년 5조4213억원으로 증가ⅴ. 얼마나 참고 견딜 수 있는가?기존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유지하되 스마트폰에 대한 신수요를 이끌어 내어 자사

  • 르카프 마케팅전략
  • 마케팅 조사를 통해서 어떻게 하면 르까프가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성장․ 발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앞으로 새로운 방안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Ⅱ. 기업소개1. 회사소개1953년 부산에서 동양고무공업(주)을 설립하여 올해로써 56주년을 맞이한 화승그룹은 설립 초기부터 신발생산을 해왔다. 신발산업의 동남아 이전이 본격적으로 가속화된 90년 초까지 세계 제 1의 신발회사로 명성을 떨쳤으며, 신발산업에서의 성장을 바탕으로 사업다각화를 추진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