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휘센 마케팅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2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4P분석
6. 마케팅전략
7. 향후 전략
본문내용
SWOT분석
강점
기업 인지도
뛰어난 기술력
업계 최초 개별브랜드 사용
고 품격 이미지
약점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
세계화에 따른 현지 연구기관,
인력의 수월한 공급문제
기회
에어컨의 세계적인 판매량 증가추세
재건축 아파트의 빌트인 증가
소비자들의 트랜드 변화 (고 품격)
위협
에어컨 부품 원료 가격 상승
한철 제품
가속화 되는 시장 경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트레이딩 업(Trading Up,고가구매)현상 분석 및 사례탐구
  • 전략/ 삼성전자 하우젠 - 원, 선, 면이 아름다운 생활의 중심」, 권문석 * 「매스티지 가전 세계패션을 입힌다 」머니투데이 경제, 2006.05.18.* 「프리미엄 가전, 명품가구 만났다 」 디지털타임스, 2006.02.23.목 차1. 정의2. 등장배경3. 사례분석1) 편의형 고급품 (Accessible super-premium product)1. Kraze Burger에 대하여2. Kraze Burger가 등장 할 수 있었던 이유3. 수제(Hand-made) 버거4. 가격정책4.1 고가정책의 적중4.2 Take-out은 음료수가 공짜5. 이미지메이킹(Image-Maki

  • [마케팅] 브랜드확장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드래프트,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라이트, 밀러 리저브, 밀러 리저브 라이트, 밀러 리저브 앰버알레 등 -> 소비자들에게 혼란을 주게 된다,* 삼성냉장고, 삼성TV, 삼성세탁기, 삼성정수기 등 모든 제품을 삼성이란 단일브랜드로 내놓음 -> 강력한 전문 브랜드가 존재하지 않는다.세탁기는 트롬, 에어컨은 휘센, 고급냉장고는 지펠, 정수기는 코웨이, 전기밥솥은 쿠쿠, 김치냉장고는 딤채 등 한 영역에서 뚜렷이 두각을 나타내는 전문 브랜드가 존재한다.

  • 스포츠 스폰서십의 정의 및 효과와 스포츠 스폰서의 유형, 앰부쉬 마케팅
  • 거두었으니 삼성카드로서는 월드컵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지않아도 월드컵 효과를 톡톡히 본 셈이다.* 참고문헌- 이유재. 서비스마케팅. 학현사. 2005- 고은주, 김영훈, 문희강. 마케팅. 박영사. 2008- 김재일. 인터넷 마케팅. 박영사. 2001- 문준연. 마케팅원론. 서울: 명경사. 2003- 문화관광부. 문화산업백서. 2004- 유영옥. 경영조직론. 서울: 학문사. 1998- 정익준. 비영리마케팅. 서울: 형설출판사. 2005- 한상만, 하영원, 장대련. 마케팅전략. 박영사. 2004

  • [다국적기업론] LG전자 분석
  • 마케팅 전략소비자 조사 및 시장환경 조사를 통해 미국에서는 제품 차별화 전략으로 , 중동에서는 고객 밀착 마케팅으로, 멕시코에서는 특급서비스와 스포츠 마케팅 활동으로, 중남미에서는 현지 업체와 꾸준한 유대관계를 유지해 고정거래처를 얻는 등 각 지역별 특화상품을 개발,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전개했다. http://www.lg.co.kr/korean/product/first/productView17.jsp?path=000001000전자레인지전자레인지 역시 꾸준히 세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전자레인지

  • 에어컨 시장에서의 LG전자의 휘센 상황 분석
  • 마케팅 원론목록Ⅰ.서론• 9조가 조사한 시장과 기업• 에어컨시장과 휘센을 선택한 계기Ⅱ. 본론 -상황분석1. 시장의 매력도 평가1.1 표1.2 가중치 근거1.3 평가점수 근거2. 경쟁우위 평가2.1 경쟁상대로 하우젠을 선택한 근거2.2 표2.3 가중치 근거2.4 평가점수 근거(경쟁우위 조사하면서 스왓의 기업분석 부분이 조금 반영됨)3. 적합성 평가3.1 표3.2 가중치 근거3.3 평가점수 근거Ⅲ. 결론시장의 매력도 평가, 경쟁우위 평가, 적합성 평가한 것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