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신한은행 마케팅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Strategies
Marketing
Comparison
Conclusion
본문내용
STP (Segmenting)

Private Banking

Shin-Han PB
General Financial Technology
Securities
Auction
Taxation Business


Personal Clients
Personal internet banking
TV banking
Mobile Shin-Han
Financial IC card
CD/ATM


SOHO Clients

Financial Product
Guide for establishment
Consulting
Guide for Commercial right
Support for business


corporate Clients


Shin-Han PB
General Financial Technology
Securities
Auction
Taxation Busines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신한은행 사례 분석
  • 신한은행1.신한은행소개2.신한은행 분석3.신한은행 마케팅 전략4.신한은행 대표상품5.신한은행 SWOT분석6.신한은행 채용 분석신한 은행 소개1981년 - 신한은행 설립2006년 – (구) 조흥은행 합병현재 – 국내 2위의 초우량 은행 성장“2015년까지 로컬 베스트, 아시아 톱 10 달성”“고객을 읽고 변화를 선도하는 미래혁신을 통해 한 차원 높은 도약을 이뤄내겠다”신한 은행 분석- 경영철학신한 은행 분석 - 미션신한 은행 분석 - 핵심가치(인

  • 우리은행 전략 레포트
  • 은행과 비교해 저렴한 자동화기기의 수수료와 인터넷뱅킹의 표준화와 맞춰서 큰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 7. 강점활용방안1)해외사업 진출국내은행 중에서 가장 많은 수의 해외지점을 바탕으로 한 해외영업능력과, 자산을 바탕으로 하여 해외사업에 진출하는 것이 필요하다. 해외사업의 리스크가 클 경우에는 국내의 기업, 기관과의 동반진출이나, 외국은행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도 고려해 볼 수 있다. 2)우리스페이스의 기능 확대우리스페이스는

  • [마케팅원론] 공공기관의 성공적마케팅사례
  • 마케팅 전략사업을 첫 시도였기 때문에 파장이 컸으며 향후 이를 본 딴 상품구성이 줄 이을 것으로 내다보았기 때문이다. 그 결과 국내외 29개 매체가 총 49회에 걸쳐 본 행사를 보도하여 총 9억 8천만 원에 달하는 광고효과를 창출 투입비용 대비 150배에 이르는 성과를 거두었다. 하지만 더 큰 성과는 다른 곳에 있었다. 본 행사의 기사화 여파로 타 매체에서 한류에 대해 크게 관심을 갖고 보도함에 따라 사회 각 분야에서 한류에 대해 관심을 갖고 활용

  • [졸업논문][여행사경영론] 관광업의 한류활용 증진방안
  • 신한류 바람을 어떻게 요리하느냐가 앞으로의 관광산업의 관건이라 할 것이다. 2. 한류관광마케팅1) SWOT분석한류 관광마케팅의 궁극적인 목적은 한류를 통해 외래 관광객 유치를 확대하고 한류열풍을 지속 유지, 확산하는데 있다. 이를 보다 집중적, 종합적, 전략적,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정확한 분석과 전략도출이 필요하다.표 ) 한류 관광마케팅의 SWOT분석표한국관광역량전략방안관광환경StrengthWeakness-대중문화 전반의 경쟁력 향상-연예

  • 인터넷뱅킹 -신한, 우리은행을 중심으로 인터넷뱅킹 서비스
  • 신한은행은 새로운 서비스 개발과 온라인 신규사업 추진으로 인터넷에 강한 은행으로의 입지를 굳히려 하고 있다.● 1999년 11월 처음으로 인터넷뱅킹을 도입한 우리은행의 wooribank.com 1.0 버전부터 ‘wooribank.com 4.0’ 버전으로 계속 발전해왔다. 그 과정속에서 새로이 추가되는 서비스와 시스템에 관하여 알아보고, 고객 만족을 위하여 어떠한 노력을 하고 있는지, 우리 은행만의 독특한 인터넷뱅킹 전략은 무엇인지에 대하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