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컴퓨터 기초, 경영학 원론] 향기가 가득한 허브차(herd te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대학교 컴퓨터 기초 수업시간
파워포인트 작성능력 및 발표
점수 평가할때 만든 자료입니다.
목차
'''1'''
허브의 어원
'''2'''
허브차란?
'''3'''
허브의 종류와 효능
'''4'''
허브차 마시기
'''5'''
용도별 허브차 마시기
'''6'''
허브 키우기
'''7'''
허브와 우리생활
본문내용
허브란?
“푸른 풀”을 의미하는 라틴어
“허바”(Herba)가 어원

“잎, 줄기와 뿌리 등이 식용, 약용에 쓰이거나
향기에 이용되는 식물의 총체”
허브는 약용 식물이다.
허브는 향기 식물이다.
허브는 채소이다.
허브는 향신료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공간분리형 테마카페 산업
  • 마케팅원론 수업에서는 유통관리를 다루지 않고, 좀 더 구체적으로 따로 유통관리 부분을 배우기 때문에 유통은 간략하게 하려고 한다.)일단 서울의 대학가 번화가 등지에 점포를 점점 늘려가야 한다. 그 이후에 지방의 점포수를 확대해야 한다. 민들레 영토는 스타벅스나 커피빈, 파스쿠치 등을 비롯한 대형업체에는 비교할 수 없는 소규모 업체이기 때문에 스타벅스와 여타의 경쟁업체와 같이 수많은 지점을 갖추기 위해 확장하는 것은 현재로서는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마케팅효과.5.향이 나게 하라 향기로 사람들을 자극하여 무의식적인 반응을 유도한다. 향기마케팅은 웬만한 판촉행위보다 매출신장에 기여하는 바가 훨씬 크다.6.입맛을 잡아라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음식을 선보인다.7.눈을 즐겁게 하라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다양한 볼거리를 만들어야 한다.8.촉감으로 느끼게 하라 슬리브를 제공함으로써 테이크아웃 커피의 따뜻한 촉감을 느끼게 한다.9.음악이 흐르게 하라 친밀하고 편안하게

  • [국제경영학] 스타벅스 사례
  •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2) 메뉴가) Whole bean: Dark Roast, Special Blends, Premium Select Coffees등나) Tea: Classic flavored teas, Fruit Melange Infusion등다) Drinks: Espresso Drinks, Espresso Based Drinks라) Bakery: Cookies, Cakes, Muffin, Sandwich등(3) 커피빈의 음료 가) Espresso를 base로 한 음료 ① Americano : Espresso+따뜻한 물② Cafe Latte(우유라는 의미); Espresso + 우유 (비율 1:4)Mocha, Vanilla Latte; Cafe Latte + Powder③ Macchiato: Espresso+우유거품④ Capuccino: Espresso + 우우 + 우유거품 (1:1:1)

  • `민들레영토`의 성공사례 분석 및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 마케팅, 이것이 우리가 추구하는 바다. 차선을 통해서 최선을 향해 나아가는 민토가 되도록 하겠다. Q. 민토의 앞으로 Vision은?  10년 뒤의 민토는? 첫째는 먼 미래도 좋지만 현재 이 사회가 굉장히 어렵기 때문에 민토가 많은 분들께 용기를 주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진실과 희망은 비즈니스 안에 있어야 한다. 그렇지 못하면 그것은 진정한 희망이 아닌 설계나 가면으로 끝난다. 앞으로도 비즈니스 안에서 희망과 비전을 이야기 하겠다. 위대한

  • [국제경영] 다국적기업 starbucks 스타벅스 해외진출전략
  • 마케팅관련 부분은 많이 찾을 수 있었지만그 외 부분은 잘 찾아 볼 수 가 없었다. 조원들 끼리 분담을 하여서 좀 더 효율적인방법으로 레포트 작성에 임하였고 상호 협력 하에 완성할 수 있었다. 평소 자주 가던 스타벅스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어서 차후 방문 시에는 좀 더 세세히 살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믿음직스러운 스타벅스에 충성고객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 조원 역할분담 >경영학과 20050399 강초영 자료 정리의류학과 20041358 유예든 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