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학] 미샤인터넷마케팅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9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팀 및 팀원 소개
2. 회사 소개
3. 미샤 선정 동기 및 배경
4. 연구목적
5. STP 분석
6. 경쟁사 분석
7. 4P 믹스
8. SWOT 분석
9. 해외시장 진출현황
10. 뷰티넷 전략 분석
11. 설문조사
12. 결론
본문내용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로 시장에 진출

저렴한 가격과 고객이 만족하는 품질

온-오프라인 통합된 성공적 모델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저가화장품 미샤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미샤는 지난해 1월 다롄(大連)에 1호 점을 낸 데 이어 1년 만에 무려 28개 점포를 열었다. 올 들어 7월 말까지 51개 점포로 늘렸고, 연말까지는 100개로 확대한다.이처럼 빠르게 클 수 있었던 비결은 회사가 무엇보다 지역 총판 격인 에이전트 계약에 주력한 데 있다. 일종의 지방 분권주의 마케팅이다. 현지 사정에 밝고 경험 많은 에이전트를 적극 물색한 것이다. 제품 공급과 브랜드 홍보 등은 미샤 중국 법인이 맡되 판매는 에이전트에 일임했다. 광활한

  • [마케팅원론]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성공전략
  • 마케팅 전략을 통해 KPGA와도 서로 윈-윈하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이날 후원식에서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의 공식 파트너가 돼 기쁘다”며 “고객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골프는 물론 국내 스포츠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참고자료•

  • [마케팅] 미샤 화장품의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 미샤가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를 직접 만난 것이 이후 오프라인 매장이 성공하는 데 결정적인 요인이 되었다고 본다. 이렇게 인터넷을 잘 활용해서 전통 산업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준 것이 미샤의 의의다. (2) 미샤의 슬로건- 아름다움을 지키는 최고의 신뢰는 품질이다. - 브랜드의 성장의 원동력은 고객이다.(3) 미샤의 경영마인드 - 품질과 프로슈머, 두 개념을 모토로 함. 1) 품질품질이 최우선 되어야 한다는 목표아래 대외적으로 보이

  • [마케팅] 미샤의 마케팅 분석과 향후 전략 방안
  • 인터넷 주문이 50%에 달하고 있어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미샤의 기업역량을 십분 발휘하여 중국 내에서도 프로슈머 전략, 1 on 1 인터넷 마케팅 전략 등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어 있다고 보여 진다.2) 인터넷 쇼핑문화우리나라의 인터넷 이용인구는 이미 3,0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인구 100명당 인터넷 사용인구 세계 2위이다. 계명대학교 경영대학 김영문 교수가 2005년 3월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의 46%가 하루 1~3시간 인터넷을

  • [소비자행동론] 환경의 변화 신소비 트렌드
  • 마케팅 전략을 짜기 위해 고심 중이다.비타민, 허브 티, 와인, 아로마, 요가 관련 용품 등 웰빙 관련한 코너를 기존 매장과 별도로 만드는 유통업체들이 많다. 올 봄 웰니스 코너를 제일 먼저 설치한 월마트 코리아가 있고, 온라인에서도 각종 인터넷 쇼핑몰에서 관련 아이템들을 묶어 맞춤 쇼핑을 권유하고 있는 실정이다. 코오롱 같은 경우는 웰니스 팀을 별도로 구성해 자사 브랜드의 패션이나 아파트에 도입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로하스(LOHAS: L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