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5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기업분석 환경분석
2.본론
브랜드 4P S.T.P SWOT분석 경쟁사 분석
3.결론
- 본문내용
-
연 혁 1945년 태평양 화학공업사로 시작
1964년 방문 판문제 도입
1990 - 2000년 구조조정을 통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재탄생
2002년 AMOREPACIFIC 글로벌 로고 도입
핵심사업 화장품 제조 및 유통, 기타 뷰티 관련 산업
(AMOREPACIFIC, 태평양 제약등)
현 황
04년 기준 매출액 1조 1000억,
화장품 시장 내 마켓 쉐어 33%(국내 시장 1위)
매출액 기준 세계 26위의 화장품 업체
2000 – 2004년 5년간 특허청 상표출원 1위
현재 6개 해외법인(프랑스, 미국, 중국, 일본 등)을 통한 활발한 해외진출
Asian Beauty Creator
* 세계 속에서 아시아의 미를 창조하는 기업
* 아시아의 가치를 대표하는 기업
* 아시아적인 아름다움과 가치의 창조자
* Openness (개방)
* Innovation(혁신)
* Proximity (친밀)
* Sincerity (정직)
* Challenge (도전)
“아시아 미(美)의 정수(精髓)를 고객님께 드리겠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