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론] 폰&펀마케팅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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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폰&펀]의 마케팅을 조사/분석
매장이용행태, 서비스/매장에 대한 만족도, 한계점 등의 조사를 통해 결과를 분석하고, 이를통해 현 시점의 개선사항과 향후 만족도 및 매출 증대 방안 고찰.
목차
PART 1. 조사개요
1. 조사목적
2. 조사설계
3. 응답자 특성

PART 2. 주요조사 결과분석
1. 매장이용행태
2.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3. 매장에 대한 만족도
4. 전반적인 태도
5. 매장에 대한 태도
6. 개선점
7. 기타사항
8. 한계점

PART 3. 결론 및 제언
1. 현시점의 PHONE&FUN의 문제점은?
2. 현시점의 개선사항은?
3. 향후 만족도 및 매출증대방안은 무엇인가?
본문내용
본 조사는 Phone & fun 체험매장의 진단을 통해
1.체험매장으로써의 만족수준파악 및 성과개선방안
2.체험요소의 확인 및 만족도 파악
3.매장에 대한 만족수준 파악 호 불호 친숙성 재 구매 의도
대부분 업무처리, 가입과정, 구매과정에서 만족을 느낀 고객들이 추후 매장에 대한 태도에 대해서는 대체적으로 만족을 표했고, 대신 매장의 위치에 대한 불만족이 주를 이루었는데, 이에 대해서는 보완을 찾아 더욱 고객만족에 박차를 기해야 할 것이다.
“여성고객의 태고 만족도 극”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매장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Phone & Fun 장은 여성들에겐 지극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었지만, 상대적을 남성들은 평균 보통의 수준의 만족도를 토출해 내었다.
참고문헌
지역 : 천안/아산/예산/기타
성별 : 남:17 여:13
현재이동통신사 : SK텔레콤, KTF, LG텔레콤, KT(let’s 010)
연령 : 10대.20대.3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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