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화학 Z-IN(지인)의 마케팅 전략 -LG화학의 인지도를 이용한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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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LG 화학 소개
2. Z:IN 소개
3. Z:IN 글로벌 현황
4. 경쟁사(KCC) 분석
5. SWOT 분석
6. STP 전략
7. 4P 전략
8. 성과
본문내용
Z:IN 소개 (목 표)
프리미엄

친환경

전문성

신뢰성

NO.1
House Total Solution
Brand


소비자와의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문제를 프리미엄,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를 제공하여 해결해주고 소비자의 요구에 앞선 전문적인 기능,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브랜드 이름과 제품 및 서비스를 함께 기억하고 생활공간을 함께 만들어 가는 믿을 수 있는 동반자로 신뢰할 수 있도록 만듬으로써 종합 솔루션 회사로 도약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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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현황
1.중국

1.1993년 중국 진출
2.PVC,ABS,창호재 등 현지 생산법인
3.남경 전지공장 증설
4.PARTNERSHIP 구축 추진

2.미국

1.2005년 최초 미국 인조 대리석 하이막스 생산공장을 설립

2.안정적인 매출 기반, LG화학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주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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