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마이스페이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마이스페이스 소개
2. Social Networking Site
3. 마이스페이스와 페이스북
4. 마이스페이스와 싸이월드

본문내용
1. 마이스페이스 간단한 소개

마이스페이스는 2004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미국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사이트로 설립한지 4년 만에 회원 수 2억 명이 넘는 기록을 세웠다. 마이스페이스는 블로그, 유저 프로필, 사진, 음악 등을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ing Site, "SNS") 사이트이다.

알렉사 인터넷에 의하면 마이스페이스는 영어 사이트 중에서 여섯 번째로 인기 있으며, 미국 내에서는 세 번째로 인기 있는 사이트이다. 300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으며 2008년 2월 3일을 기준으로 2억 7천만 개의 계정을 운영하고 있다. 매일 55만 개의 새 계정 등록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한다.
마이스페이스는 폭스 인터랙티브 미디어가 소유하고 있으며 뉴스 코퍼레이션이 대주주로 있다.
(자료 출처 : http://ko.wikipedia.org/ )


<폭스 인터랙티브 로고>


<마이스페이스가 보급된 국가> 출처 : http://www.myspace.com
-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일본, 한국, 멕시코, 스페인, 캐나다, 영국, 미국
- 전세계 26개국. 29개 지역에서 15개 언어로 서비스되는 SNS 제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의서양문화4공통) 소셜 네트워크라는 개념설명하고 소설 보바리부인을 읽고 전체적인 특징을 설명하고 영화적 기법 자세히 분석하시오0k
  • 경영연구원, SNS을 통한 네트워크 형성 현황 및 어떻게 보나?-김화영 옮김, 민음사, 2000, 프로베르 마담 보바리-박대한, 2010, 연합뉴스, 평균인맥 52명1년새 14명 늘어 이정환, 2010,전자신문, 日 SNS시장 가파른 상승 -박수호, 2010, 매경이코노미, 마케팅위기관리효과 톡톡-임충재, 2010, KAIST 기능성게임연구소 운영위원, SNS 현황 및 전망 -이재룡, 2013, 숭대신보, 마담 보바리, 모더니티의 탄생-이혜숙/이영목 옮김, 2004, 나남출판, 성의 역사 마담 보

  • [국제경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페이스북의 글로벌 경쟁전략
  • 마이스페이스는 내 자신을 불특정 다수에게다수에게 공개 해 보여주는 서비스이다. 하지만하지만 페이스북은 완벽히 폐쇄적인 서비스이다. 로그인 하기 전까지는전까지는 아무것도 볼 수 없다. 심지어 메인 페이지의 개념도 없다없다 . 로그인 후에도 친구로 맺은 사람의 홈페이지만 볼 수 있으므로 친구로 맺은 사람이 없다면없다면 다른 사람의 어떤 정보도 볼 수 없다. 하지만 누군가와 친구가 되면 이야기가 완전히 달라 진다. 친구들과친구들과

  • [시장환경분석] 쇼핑행위에서 나타나는 `구매의사결정` 단계 분석
  • 사례: 사교③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도입최근 분양되는 아파드들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구축두산 ‘위브 더 제니스’: 헬스케어존 (GX, 사우나, 헬스, 골프연습장)리빙케어존 (실버룸, 독서실, 클럽하우스)에듀케이션죤 (전자도서관, 전문보육시설)R&R존 (연회장, 게스트하우스)두 번째 사례: 사교 시설소개비즈니스세 번째 사례: 비즈니스① 최고경영자과정 (Excutive MBA) 활성화승진 / 인맥확대 / 정보교류를 위한 야간, 주간 E

  • [관광마케팅] 2012 여수 세계박람회 트위터 프로모션 전략
  • 정보를 끊임없이 올리고 수정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최형석 기자 cogito@chosun.com Idea & Change 스스로 계획짜는 맞춤여행 글로벌 여행 포털 만들 것 2009.11.30 “익스피디아 닷컴이나, 베리굿 사이트를 파워브로거의 트위터에 연계해 다양한 여행 패키지(한국항공과 다양한 시설이 섞여 있는 패키지) 상품을 올리거나, 한국 엑스포를 방문하러 오는 고객에게 호텔숙박권이나, 다양한 관광지 입장권 할인과 같은 혜택을 주는 것이

  •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최신 동향과 전망00
  • 정보에 대한 즉각적인 접근을 가능하게 해준다는 측면에서 소셜 네트워킹이 제공하는 직접성(immediacy)은 인류 역사상 그 전례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라는 것.한 대기업 경영자는 “소비자의 요구가 무엇인지 이해하려면 소셜 네트워킹에 주목하라”고 지적했다. 이같은 이유에서 ‘뉴스코프’의 마이스페이스 인수를 현명한 선택으로 보는 사람들도 많다. 바로 거대한 커뮤니티 때문.사람들은 마이스페이스에서 하루에 3시간을 소비하며, 소셜 커뮤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