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비즈니스모델] 여성을 위한 메이크업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업의 소개 및 정의
시장 동향 및 특성
비즈니스 모델
- 수익모형
- 전략적 프레임 워크
- 비즈니스 모델 추진전략
사업상의 유의사항 및 결론
- 본문내용
-
수익성 결정모형
Industry Factors
경쟁요소 : 셀프 메이크업과 저가의 휴식공간 제공
협력요소 : 기존 화장품과 커피 수요, 기존 메이크업 전문점의 문화
Macro환경 : 미에 대한 욕구와 화장품 시장수요 증가
Critical Industry Value Drivers : 다양한 메이크업 도구, 빈 잔과 빈 접시
Firm specific Factors
Resource : 다양한 메이크업 도구, 셀프형 다과, 편안한 분위기
Activity : 여성들의 기호에 맞춘 셀프 메이크업 공간, 휴식과 만남의 장소
Positions - 현대인의 욕구에 부응하는 고객 가치 증대
- 일반 메이크업 및 커피 전문점에서 탈피한 새로운 시장
- 두 전문점 사이에서 완충된 가격설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