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개론] 세컨드 라이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세컨드 라이프 소개
2.문제제기
3.환경분석
-세컨드 라이프 분석
-국내 온라인게임 시장 환경 분석
-소비자 환경 분석
-사회, 문화적 환경 분석
-경쟁자 분석
4.STP
5.4P Mix
- 본문내용
-
세컨드 라이프 소개
세컨드 라이프(Second Life)란?
유저가 상상해 왔던 인물로 변신해 인터넷 상에서 실제 세계와 동일한 생활과 경제 활동을
영위할 수 있는 3D 가상 공간
린든 랩이 선언한 ‘세컨드 라이프’의 목표는 3차원
가상 세계를 창조하는 것
사용자는 가상 세계에서 자동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파티를 즐기는 등 일상생활처럼
행동
전용 화폐인 린든 달러(Linden Dollar, L$)를 사용하고
있으며, 세컨드 라이프 공식 사이트 등에서 현실의
미국 달러와 환전 가능
인간에게 있어서 ‘관계의 욕구’을 제 2의 인생이라는
아이템을 통해 가장 그럴듯하게 구현해 놓은 것이
세컨드 라이프
.
.
문제제기
전 세계적으로 세컨드 라이프 이용자 수는 대략 1,300만 명
하지만, 국내 이용자 수는 이에 비해 현저히 적은 9만여 명
왜 그럴까?
국내에 들어온 지 얼마 되지 않음
낮은 인지도
제품 자체의 문제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