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인터넷쇼핑몰 -온라인 패션 마켓플레이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의 목적

2. 환경분석 (1)일반거시환경 (2)산업경쟁환경

3. SWOT분석

4. 사업의 목표 (1)매출목표 (2)이익목표

5. 목표시장 전략 차별화 전략

6. 마케팅믹스 전략의 수립 상품,가격,촉진전략

7. 사업추진계획 (1)예산계획 (2)일정계획 (3)인력계획

8. 사업전망

9. 결론
본문내용
1. 사업의 목적
쇼핑몰운영자에게 홍보와 운영의
수고를 덜어줌
소비자에게 새로운 INTERFACE를 통한 편리한 인터넷 쇼핑환경 제공

.
.
.
3. S W O T

-실시간 방문자 수 및 이용현황 확인가능

-홍보비 절감으로 인한 쇼핑몰 유치 용이

-이용자들의 쇼핑시간 절약

.
.
-인터넷을 통한 개인정보 누출

-인터넷을 통한 사기 범죄 증가

-인터넷 산업 발달에 못 미치는 인터넷 윤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 인터넷쇼핑몰 창업 실무에 관한 발표자료
  • 9장 인터넷쇼핑몰 창업 실무차례사업 타당성 분석사업 계획서인터넷 쇼핑몰 구축쇼핑몰 창업창업 예비 절차123456인터넷 쇼핑몰 창업 사례기본 개요창업 정보의 수집전자거래 업계의 동향 파악 및 분석.각종 전문서적과 자료를 통한 정보 수집.창업자의 경력과 지식 정도를 파악.창업 선험자와의 면담.예비 아이템에 대한 구체적 정보 수집창업 전문 상담기관을 이용한 정보 수집.해당 업계의 전문가와 상담.창업자의 적성 부합 여부를

  • [전자상거래] 인터넷쇼핑몰 창업 실무에 관한 발표자료
  • 9장 인터넷쇼핑몰 창업 실무차례사업 타당성 분석사업 계획서인터넷 쇼핑몰 구축쇼핑몰 창업창업 예비 절차123456인터넷 쇼핑몰 창업 사례기본 개요창업 정보의 수집전자거래 업계의 동향 파악 및 분석.각종 전문서적과 자료를 통한 정보 수집.창업자의 경력과 지식 정도를 파악.창업 선험자와의 면담.예비 아이템에 대한 구체적 정보 수집창업 전문 상담기관을 이용한 정보 수집.해당 업계의 전문가와 상담.창업자의 적성 부합 여부를

  • [전자상거래] 인터넷쇼핑몰 창업 실무에 관한 발표자료
  • 9장 인터넷쇼핑몰 창업 실무차례사업 타당성 분석사업 계획서인터넷 쇼핑몰 구축쇼핑몰 창업창업 예비 절차123456인터넷 쇼핑몰 창업 사례기본 개요창업 정보의 수집전자거래 업계의 동향 파악 및 분석.각종 전문서적과 자료를 통한 정보 수집.창업자의 경력과 지식 정도를 파악.창업 선험자와의 면담.예비 아이템에 대한 구체적 정보 수집창업 전문 상담기관을 이용한 정보 수집.해당 업계의 전문가와 상담.창업자의 적성 부합 여부를

  • CJ홈쇼핑 재무제표분석
  • 인터넷 홈쇼핑 사업을 병행하고 있다. GS 홈쇼핑과 CJ 홈쇼핑은 각각 GSeShop과 CJmall을 운영하고 있으며, 후발 3사도 모두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2. 경제적 분석(1) 소매유통업 경기지수소매유통업체들의 침체된 체감경기가 2분기에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됐다. 대한상공회의소(회장 孫京植)가 백화점과대형마트, 수퍼마켓 등 전국 905개 소매유통업체를 대상으로 ‘2007년 2/4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전망지수’를 조사한 결과,2/4분기 RBSI(소매유

  • 중소기업과 전자상거래시장, 제3시장, 중소기업과 재래시장, 중소기업과 해외시장, 중소기업과 동대문시장, 중소기업과 아웃소싱중개시장, 중소기업과 중국소프트웨어시장, B2SB 역경매시장, E마켓시장 분석
  • 온라인 시장이 피부에 와 닿기 시작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온라인으로의 본격적인 진출 시점이라기보다는 온라인 시장을 활용하여 업무 효율성 증가시키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이는 얼마 전 AMI-USA사에서 발표했던 자료에서도 알 수 있는데, 중소기업들의 온라인 거래규모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지만 직접적인 온라인 사업 진출에는 부정적인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이다.그 대신 중소기업들은 B2SB와 같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활용하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