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K 에너지 소개
2. SK 에너지 역사
3. SK 에너지 제품
4. SK 에너지 재무사항*재무비율
5. SK 에너지 시장점유율
6. SK 에너지 사회적책임*윤리공과
7. SK 에너지 비전*SWOT분석
- 본문내용
-
- Expanding fresh opportunities
전 세계 15개국 27개 광구에 SK에너지가 진출해 있다. SK에너지는 2006년 말 기준
4억 4천만배럴 이상의 원유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루 2만배럴의 원유를 생산하고 있다.
- Bulding a growth platform
SK에너지는 중국 현지의 다양한 분야에서 합작, 신규 사업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글로벌 투자사업 확대 및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세계화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 Progressing as a market leader
SK에너지는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브랜드를 바탕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에너지,
화학 메이저로 도약하고 있다. 2006년 총 매출액의 거의 절반에 해당하는 48%가 수출부문
이었으며, 특히 화학사업의 수출비중은 무려 61%에 이르고 있다.
- Envisioning a sustainable future
SK에너지의 지속성장 기반은 고객을 위한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것에서 시작한다.
우수한 기술을 개발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가는 도전과 열정의 정신은 SK에너지
미래성장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 Bringing you greater satisfaction
SK에너지는 고객만족과 투명경영을 기반으로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 고객을 경영의 중심에
두는 경영 철학의 실천과 이사회 중심의 건실한 기업지배구조의 확립을 통해 존경 받는
기업으로 계속 성장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좋은내용감사합니다^^
- nih***
(2009.12.10 22:37:5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