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자라, Fast Fashion)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QUESTIONS
ZARA의 성공요인 분석
2002년 ZARA의 이탈리아 진출
2008년 ZARA의 한국 진출
Recommendation of Celebrity
본문내용
제안2
합리적인 가격 설정 필요 !
2주 마다 New Fashion이 들어오는 ZARA의 High-End
정책은 무리.
130~150%의 가격의 거품 감소 노력이 요구됨.
ZARA 본연의 합리적 가격의 Fast Fashion 정책 고수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죄송하지만 그리 양질의 자료는 아닌듯 하네요
  • kangwoo0***
    (2010.03.29 00:04:28)
회원 추천자료
  • ZARA 자라 기업분석및 경영전략,글로벌전략분석및 자라 SWOT분석과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ZARA 자라 브랜드현황-자라 기업미션 ZARA는 세계 최대 규모의 패션 그룹인 Inditex의 대표 브랜드로 전세계에서 가장 큰 패션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고객은 디자인, 생산, 유통 및 판매를 모두 총괄하는 Zara의 비지니스 모델의 핵심입니다.INDITEXZARA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자라의 모기업인 Inditex에 대해 조사해보았다.Inditex is one of the worlds largest fashion retailers with eight brands and over 6,460 stores throughout the world. We are inspired by a responsible passion for fashion and, above

  • ZARA의 SCM 레포트
  • Fast FashionContentsⅠ. About ZARAⅡ. ZARA의 SCM분석Ⅲ. 최근동향Ⅳ. 결론기획생산판매생산 및 판매유통Retaile형About ZARA기획생산유통판매Maker형ContentsⅠ. About ZARAⅡ. ZARA의 SCM분석Ⅲ. 최근동향Ⅳ. 결론ZARA 3만원ZARA 3만원망고 5만원About ZARAContentsⅠ. About ZARAⅡ. ZARA의 SCM분석Ⅲ. 최근동향Ⅳ. 결론Contents아만시오 오르테가가난한 철도원의 아들로 출생13세 때 학교 중퇴,라코루냐 셔츠 공장 취직1975년 자라 스페인 라코루냐에 1호점 오픈

  • [경영] ZARA VS SPAO 국내시장 전략 비교
  • ZARA의 국내시장 현황진입전략시장공략성과SPAO의 국내시장 현황진입전략시장공략성과ZARA와 SPAO 브랜드 전략 비교전략적 공통점과 차이점결론후발주자인 SPAO가 나아가야 할 방향참고 문헌 및 자료Ⅰ. 서론Ⅰ-1. Fast Fashion?패스트 패션(Fast Fashion)이란, 최신 유행을 즉각 반영한 디자인, 비교적 저렴한 가격, 빠른 상품 회전율로 승부하는 패션 또는 패션사업을 뜻하는 말이다. 패스트 패션 브랜드로는 미국의 갭, 스페인의 망고, 자라, 일본의 유

  • 자라 ZARA 브랜드분석과 특징연구 및 자라 ZARA 기업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및 ZARA 향후전략수립
  • 자라 ZARA 기업소개2. 자라 ZARA 기업철학3. ZARA 브랜드특징4. 패스트패션 정의와 현황분석5. ZARA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ZARA 기업전략과 마케팅(1) 차별화전략(2) 생산전략(3) 물류전략(4) 글로벌 운영전략(5) 마케팅 전략7. ZARA 향후전략수립1. 자라 ZARA 기업소개ZARA는 2008년 국내 진출한 스페인 SPA 브랜드로서 저렴한 가격대의 트렌디한 여성복, 남성복 그리고 아동복을 제조 및 판매하는 패스트 패션 Fast Fashion 브

  • 패스트패션 Fast Fashion에 대한 고찰
  • 자라의 투자다. 때문에 아시아 매장들도 이틀 안에 주문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출처: “세계 누비는 스페인 패션의류 ZARA”, 중앙일보, 08.04.293. Fast Fashion 브랜드의 성공 비결 ► 패스트 패션의 가장 큰 경쟁력은 당연 가격이다. 회사가 의상의 기획부터 생산과 유통에 이르기까지 체계화된 시스템을 활용해 비용을 절감하는 SPA방식을 적용하기 때문 있다. 따라서 유행에 민감하지만 주머니 사정의 여의치 않은, 일회용품에 익숙하고 소비 성향이 강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