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방송통신대,프로모션관리,칼로리발란스] [방통대]프로모션관리 칼로리바란스 VIEW모델로서 평가한 포장의 효과 및 개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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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칼로리 바란스 선정 이유 및 제품 소개

2. 포장의 효과를 VIEW 모델로써 평가

1) Visibility (주목성)
2) Information (정보)
3) emotional appeal (감성소구)
4) workability (기능성)

3. 제품의 개선방안

1) 화려한 색상들 속에서 화려한 색상으로 주목받을 수 있을까?
2) 체중 조절? 다이어트 식품? 정체를 알 수 없다.
3) 이중 포장, 회사도 아깝고 소비자도 아깝다.
본문내용
주목성이란 구매시점에 소비자의 시선을 끌 수 있는 능력을 말한다. 색상, 모양, 그래픽 등 구매시점에서 시각적인 자극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끌 수 있어야 한다. 칼로리 바란스 녹차 제품은 최근 웰빙 열풍과 ‘ 날씬한 습관’ 이라는 메인 문구의 컨셉과 맞는 건강한 느낌의 초록색을 사용하여 처음 봤을 때 몸에 좋은 제품이라는 느낌으로 다가 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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