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라이팅] 셀링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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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카피의 흐름
1. 흐름의 타입
2. 시리즈 광고의 흐름

셀링 포인트
3. 셀링 포인트의 의미
4. 카피 플랫폼
본문내용
카피의 흐름 - 1. 흐름의 타입


카피의 흐름이란?


독자에게 부담을 주지 않고
매끄럽게 읽히도록 하는 것


8가지 흐름의 타입


1) 심리적 흐름 (Psychological Sequence)
2) 예증적 흐름 (Problem-solution Sequence)
3) 연역적 흐름 (Deductive Sequence)
4) 귀납적 흐름 (Inductive Sequence)
5) 묘사적 흐름 (Descriptive Sequence)
6) 뉴스적 흐름 (News Sequence)
7) 이야기체 흐름 (Narrative Sequence)
8) 플롯이 있는 흐름 (Plot Sequ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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