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계획안] 초등학교 5학년 영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5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과목: 초등학교 5학년 영어

주제: What is your favorite color?

학습 목표:
1) 영어로 색깔을 말할 수 있다.
2) 상대방이 좋아하는 색이 무엇인지 물을 수 있다.
3) 자신이 좋아하는 색이 무엇인지 표현할 수 있다.

수업 준비물: PPT, Worksheet
본문내용
도입
조직화 중 관리상 조직화
여러분~ 선생님이 화장실 갔다오느라 조금 늦었어요. 우리 빨리 수업 시작해요.
- 조직화 중 관리상 조직화
교사: 그럼 오늘 영어 수업에서는 무엇을 배울지 한 번 볼까요?
(동영상 틀어준다.)
교사: 네, 지금 본 동영상에서 나왔듯이 오늘은 rainbow, 무지개를 구성하는 색깔들을 비롯한 색깔들을 영어로 배워볼 거에요. 무지개는 몇가지 색으로 구성되어 있죠?

교사: 네. 그런데 미국에서는 사람들이 무지개에 여섯가지의 색이 있다고 말해요.빨주노초파보. 남색이 빠져있죠? 아마도 무지개의 색깔들 사이에는 분명한 경계가 없어서 그럴지도 몰라요.
- 의사소통 (정확한 술어의 사용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장실습A+)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알고보면 재미있는 신기한 과학세상]
  • 수업이 종료되는 시점에는 함께 공부한 친구들과 과학연구동아리를 결성하여 혼자서 하면 재미없는 과학을 친구들과 함께 탐구해 나가면서 흥미와 자신감을 키워가는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Ⅱ.프로그램 개요프로그램 소개프로그램명 : 알고보면 재미있는 신기한 과학세상 기간 : 2018.03.07.(수) ~ 2018.05.23.(수) 총 12회시간 : 오후 4시 ~ 6시 (2시간) 대상 : 초등학교 4~5학년 인원 : 20명수강료 : 무료 (재료비 별도)장소 : 인천광역시 북구도서관 평생

  • [유아교육, 아동보육] 방과후 아동보육
  • 초등학교 정규수업 외에 이루어지는 모든 활동을 말하며, 협의의 방과 후 아동보육은 정규수업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 성인의 적절한 보호를 받을 수 없는 아동을 대상으로 비교적 정기적․공식적으로 인정받는 기관에서 이루어지는 각종 프로그램을 말한다. 따라서 광의의 방과 후 아동보육은 방과 후에 아동이 참여하는 다양한 특별활동이나 스카우트활동, 그리고 학교와 관계없이 지역사회에서 행해지는 각종 캠프나 지역사회학교, 취미클럽활동,

  • 다문화 교육과 다문화 미술교육
  • 학교를 방문, 학생들에게 자국의 문화를 소개합니다. 수업유형은 일반적인 문화소개 강연이 될 수도 있고, 외국의 전통 예술이나 민속놀이 실습 등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학교의 희망과 참여하는 외국인의 능력 등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만남이 이루어진다. Q)활동은 주로 언제 이루어집니까? A)문화교실 프로그램은 4월부터 6월, 9월부터 11월까지 6개월 간 두 학기에 걸쳐 실시된다. 보통 초등학교는 80분 (40분 * 2교시), 중학교는 90분 (45분 * 2교시), 고등학

  • 행사활동 연간계획서 & 수업지도안
  • 5학년 때와 비교해서 얼마나 자랐는지도 비교해 보세요.- 우선, 키와 몸무게를 보세요. 5학년 때와 비교해서 키는 5cm, 몸무게는 4kg정도 늘었으면 건강관리를 잘 한거에요. 그런데 만약 조금 모자란 것 같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맞아요. 그런데 몸무게가 너무 많이 나가면 어떻게 해야 하죠?-맞아요. 그런데 여러분, 너무 조금 컷다고 또 몸무게가 너무 많이 나간다고 실망하거나 부끄러워할 필요는 없어요. 우리는 다 큰 게 아니니까요. 그리고 사람

  • 초등학교교사와 전과목교담제, 초등학교교사와 교사교육, 보수교육, 초등학교교사와 교육대학, 초등학교교사와 자율장학, 초등학교교사와 행위당사자연구
  • 학교 관리자와 교사, 교사 상호간의 인간관계의 약화3. 교내 자율 장학 대상에 따른 장학의 관점1) 교사 발달과 장학2) Life-Style에 따른 교내 장학의 전략Ⅶ. 초등학교교사와 행위당사자연구1. Schon의 반성적 실천가2. Stenhouse의 교사연구자3. Kemmis & McTaggart의 연구모형Ⅷ. 결론참고문헌Ⅰ. 서론가르치는 행위는 계속적인 탐구와 성찰의 과정이다. 수업상의 전문적 기술이나 방법론적인 교수기술은 그 자체의 중요성보다는 비판적 탐구능력의 계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