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 마케팅 믹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기업소개
2. 상황분석
3. SWOT분석
4. STP or 포지셔닝맵
5. 마케팅 믹스 분석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Ⅲ. 결론
1. iPod의 성공요인 분석
2. 한국시장에서의 부진 원인분석
3. 우리의 제언

*부록
본문내용
Ⅰ. 서론 1. 기업소개
Apple Computer, Inc

1977년 미국
스티븐 워즈니악(Stive Wozniak)과 스티브 잡스(Stieve Jobs)
에 의해 설립

개인용 컴퓨터 제조 회사
→ 현재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개발
제품 범위 (현재)

아이맥과 파워맥: 데스크탑 시스템
파워북, 아이북: 포터블 시스템
시네마 디스플레이: 주변기기
아이팟: MP3 플레이어 애플컴퓨터를 대중에 알리는 핵심 하드웨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App Store앱스토어의 성공 사례와 애플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이나 언어의 장벽 없이 해외 진출을 모색할 수 있다는 점이 앱 스토어의 매출 뿐 아니라 애플 전체의 매출 상승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된다.애플은 금년 하반기에 출시한 3G 아이폰을 1000만대 이상 판매하여, 전세계 휴대전화 시장 의 점유율 1%를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으며, 아이폰 구모델인 1세대 아이폰만 600만대 이상이 팔려나갔고 아이팟 터치도 누적 판매가 300~400만대에 이르는 만큼, 앱 스토어를 통한 SW 수요는 앞으로

  • [국제경영] 기아자동차 쏘울의 미국시장 성공요인 분석 및 유럽시장 진출 전략
  • 다가갈 수 있도록 하고 자동차판로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딜러망과의 관계도 좋은 방향으로 유지해야 할 것이다.마지막으로 위에서 언급했던 어슈어런스 마케팅 등의 공격적 마케팅전략을 지속 가능하도록 해야 하며, 박스카시장에서 비록 도요타와 닛산 등을 앞질렀지만 이미 미국에서 많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들인 만큼, 이러한 거대한 경쟁자들의 추월 가능성을 생각하고 지속적인 혁신 방안을 강구해야 할 것이다.

  • 아이리버 iriver 마케팅전략
  • 마케팅 등 핵심적인 역량에 집중하겠다는 생각 때문이다. PRODUCT마케팅믹스전략 ▷ 고급화와 차별화 전략 -아이리버는 고품질, 고품격 positioning에 따라 수준 높은 기술과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가격은 타 기업에 비해 높은 가격대를 유지하면서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여 제품의 가치를 높인다. -SWOT분석에서 이러한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가 위험요소로 지적되기도 했지만 이를 오히려 역이용하여 가격경쟁력은 떨어지지

  • 파리바게뜨 IMC 전략 분석
  • 분석각각의 IMC활동을 서로 연계하여 효과를 극대화광고 및 판촉 활동 PR 및 Publicity 활동 사외보 활동광고 캠페읶광고 갬페읶 관렦 판촉해피포읶트 관렦 판촉가격핛읶/증정 판촉연말 모금 행사우리밀 캠페읶해피포읶트 카드Delicious storySpecil Things광고 캠페읶과 연계된 판촉과PR활동과 연계된 판촉등다양핚 판촉 짂행각각의 활동이Publicity로 연계됨확고핚 이미지 형성기졲고객의 애호도 증가로읶핚 구젂효과연계연계메시지강화기념읷

  • [국제마케팅] I phone(아이폰)의 국제마케팅 사례(아이폰의 아시아 시장 진출 분석과 한국 시장 전략 제시)
  • 분석이 나온다. 일본에서는 아이팟도 유사한 과정 거쳐 시장이 확장되었다. 먼저 성능면에서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 일본 시장만의 제품이 출시되면 일본의 얼리어답터 시장에서 수요가 발생하고 이후 침체기를 맞다 다시 구전 마케팅을 통해 폭팔적인 성장기를 맞게 되는 것이다. 아이폰은 일본에서 이렇듯 제품의 현지화를 통해 일부 소비계층을 유도한 뒤, 좋은 제품에 대한 구전 효과가 있는 점을 활용하여 일본내 여성층을 공략하는 Promotion전략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