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총량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광고 총량제란..
II.광고관련 법적 현황
III.광고 총량제의 구성과 특성
IV.광고총량제의 장,단점
V.광고 총량제에 대한 의견
VI.광고 총량제에 대한 각계 의견
VII.우리의 의견
- 본문내용
-
광고 총량제
방송광고의 전체 허용량 만을 법으로 규정하고 방송사가 광고의 유형, 시간, 횟수, 길이를 자율적으로 집행하는 방식.
현행 방송법 시행령은 방송 광고시간과 형식, 회수 등을 규제하고 있다. 프로그램 광고는전체 방송 시간의 100분의 10을 초과할 수 없으며, 토막광고나 자막 광고는 허용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아의 놀이는 배움의 시작이다 유아는 자발적으로 시작하고 즐겁게 몰입하며 발전시켜가는 놀이 영유아교수학습을 위해 교사가 지원해야 할 사항에 대해 서술하시오
- [관광심리학] 관광객의 행동적 특성
- 유아기의 뇌발달에 대해 설명하고, 뇌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Occupation Therapy Intervention Process Model (OTIPM)
- (A+ 레포트,시험대비) [사례관리론] 사례관리의 원리- 생태체계적 관점
- 강점관점 사례관리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사회복지정책의 개념과 유형별 특징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에릭슨의 심리사회적 발달이론으로 본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주인공 벤자민 버튼
- [아동발달 논문요약] 다양한 놀이 행동이 유아의 사회성(또래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사회복지] 10대미혼모 현황, 문제점 및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