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코원시스템 중동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OWON SYSTEMS
1-1. 기업소개
1-2. 사업분야
1-3. 현황
1-4. 해외진출 당위성
2. UAE 종합분석
2-1. 선정근거
2-2. 정치 & 경제 & 법적 상황 분석
2-3. 종교 & 문화 상황 분석
2-4. 주요 경쟁자
2-5. SWOT 분석
3. 가치사슬분석
3-1. 핵심역량의 파악
3-2. 경제활동의 세계적 배치
4. 진출전략
4-1. STP 전략
4-2. 4P 전략
4-3. 현지화와 세계화의 조화
- 본문내용
-
1. COWON SYSTEMS
1-1. 기업소개
1995년 4월 설립된 (주)코원시스템은 통합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제트오디오와 MP3 아이오디오로 유명한 중소기업이다. 현재 직원수는 180여명, 2006년 매출액 759억원, 국 내시장점유율 3위를 기록하며 중소 MP3 업체의 자존심을 지켜나가고 있다.
1-2. 사업분야
코원시스템의 사업분야는 MP3, PMP, NAVI 와 같은 디지털디바이스 부분과 벨소리 ․ 컬러링 등과 같은 무선인터넷을 통한 컨텐츠 사업으로 나눌 수 있다.
1-3. 현황
코원시스템은 1999년 CW100 으로 MP3 시장에 진입하여 ‘최상의 음질을 소비자들에 게 제공하겠다’는 전략으로 사업 초기부터 신뢰를 확보하였으며, 최근에는 프리미엄 MP3 를 출시하여 경쟁이 치열한 국내시장에서 시장점유율 3위를 유지하고 있다. 2006년에는 COWON N2를 출시하여 네비게이션 시장에 진입 하였고, 2007년에는 PMP COWON Q5 를 출시하여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자료평가
- 과제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jungyeo***
(2009.10.06 13:57: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