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애견호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사업 개요
- 사업 소개
- 사업 목적과 전망
- 사업지 소개
2. 시장 분석
- 국내 애견시장 현황, 추세
- 시장 성장과 전망
3. 사업 계획
- 상품 소개
· 4P
- 사업 운영 전략
· STP
· 전략 캔버스
· ERRC
· 차별화 전략
4. 사업 운영 예산
5. 사업 결론
- 본문내용
-
1. 사업 개요
- 사업 소개
최상의 서비스와 쾌적한 환경으로 애견과 애견인을 함께 만족시키는 ‘애견들의 유토피아’ 라는 슬로건으로, 페토피아 ( PETtopia )는 애완견을 키우는 가정의 사정으로 집을 비우게 될 경우 애견을 홀로 둘 수 없을 때, 애견을 맡아 보호하고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애완동물 호텔이다. 페토피아 ( PETtopia )는 기존 동물병원이나 애견 미용실에서 좁은 철창 안에 동물을 가둬두는 보관의 차원과 다르게, 애견을 가족과 같이 여기고 건강과 행복도 소중히 생각하며 그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계층을 위한 애완동물 임시보호시스템 시설로써, 전문 수의사와 보호 직원들이 주인과 같은 애정으로 맡겨진 애완동물을 돌보면서 고급스럽고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 사업 목적과 전망
현대 사회의 환경변화에 따라 가정에서 애완동물을 키우는 경우가 점차 늘어가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 키우는 애완동물은 약 400만 마리, 그 중 350만 마리가 애견으로 절대 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애완동물의 수적인 변화의 의미는 애완문화의 변천과도 함께한다. 예전에 애완동물이 마당이나, 뒤뜰에 키우던 가축의 취급을 받아왔다면, 최근 애완동물은 주인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가족의 개념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애완동물에게 투자되는 비용조차 점점 증가하게 되면서 고가의 상품이나 미용서비스 산업도 붐을 일으키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