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애견호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사업 개요
- 사업 소개
- 사업 목적과 전망
- 사업지 소개

2. 시장 분석
- 국내 애견시장 현황, 추세
- 시장 성장과 전망

3. 사업 계획
- 상품 소개
· 4P
- 사업 운영 전략
· STP
· 전략 캔버스
· ERRC
· 차별화 전략

4. 사업 운영 예산

5. 사업 결론
본문내용
1. 사업 개요

- 사업 소개
최상의 서비스와 쾌적한 환경으로 애견과 애견인을 함께 만족시키는 ‘애견들의 유토피아’ 라는 슬로건으로, 페토피아 ( PETtopia )는 애완견을 키우는 가정의 사정으로 집을 비우게 될 경우 애견을 홀로 둘 수 없을 때, 애견을 맡아 보호하고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애완동물 호텔이다. 페토피아 ( PETtopia )는 기존 동물병원이나 애견 미용실에서 좁은 철창 안에 동물을 가둬두는 보관의 차원과 다르게, 애견을 가족과 같이 여기고 건강과 행복도 소중히 생각하며 그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계층을 위한 애완동물 임시보호시스템 시설로써, 전문 수의사와 보호 직원들이 주인과 같은 애정으로 맡겨진 애완동물을 돌보면서 고급스럽고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 사업 목적과 전망
현대 사회의 환경변화에 따라 가정에서 애완동물을 키우는 경우가 점차 늘어가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 키우는 애완동물은 약 400만 마리, 그 중 350만 마리가 애견으로 절대 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애완동물의 수적인 변화의 의미는 애완문화의 변천과도 함께한다. 예전에 애완동물이 마당이나, 뒤뜰에 키우던 가축의 취급을 받아왔다면, 최근 애완동물은 주인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가족의 개념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애완동물에게 투자되는 비용조차 점점 증가하게 되면서 고가의 상품이나 미용서비스 산업도 붐을 일으키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독앤독스(Dog&Dogs) 사업개요, 창업 동기 및 비전
  • 사업계획서00목차사업개요창업 동기 및 비전제공하는 서비스SWOT 분석STP 분석마케팅 4P위치선정과 경쟁사조직도창업비용추정손익계산서와 현금흐름표01상호명 – 독앤독스(Dog&Dogs)위치 – 부산 남구 대연동 주택가 일대대표자 - 박세진구성원 - 애견 훈련사, 수의사, 카운터 헬퍼(호텔 관리), 애견 미용사, 행정 업무 및 총 책임자 박세진사업개요1인당 국민소득(k$) 소비 1인당 국민소비($)한국 24.5 2.4 2.4일본 33.1 8.7 8.7영국 31.8 9.9 9.9미국 4

  • [사업계획서]테마 카페와 애견 카페의 퓨전 사업계획서
  • 애견센터가 대로변에 위치해 있다면 애완견 주인이 외출하면서 애견을 맡기고 외출하였다가 들어오면서 찾아가는 경우도 있어 유리하다. 그러나 일반 주택가 상권에 입점했다면 따로 주차장을 마련할 필요는 없다. 애견사업은 개의 의, 식, 주와 관련된 것은 전부 다룬다. 강아지는 물론 사료. 의류. 장난감 등 각종 용품을 판매하고 미용. 교배도 다룬다. 레저문화가 확산되면서 주인이 여행할 때 대신 개를 맡아주는 애견 호텔도 늘고 있다. ㈜나라

  • [사업계획서]애완견 사업계획서 - 분양에서 장례까지
  • The Puppy 사업계획서Ⅰ. 제품 및 서비스 소개‘The Puppy’는 애견을 위해 ‘요람에서 무덤까지’를 모토로 분양에서 장례까지 애견의 삶과 함께하는 Total Service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애견 멀티플렉스이다. The Puppy 에서는 분양에서부터 훈련(사회교육), 사료 및 애견 용품 판매, 미용 서비스, 애견카페, 애견호텔, 애견 병원, 애견보험, 애견장례를 한 건물에서 One-stop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The Puppy’라는 단일 브랜드 하에서

  • [사업계획서] 애견 멀티 센터(주) 동물사랑나눔 사업계획서
  • 애견 멀티 센터목차1. 서론- 사업 계획 동기와 현 애견 시장의 현황 -2. 본론1) 제품전략(product)2) 가격전략(price)3) 유통전략(place)4) 촉진전략(promotion)3. 결론참고자료학 과 : 학 번 이 름 : 1. 서론 경영과 수업은 처음 듣는 것이라서 4p 전략이라는 것도 생소하고 사업계획을 짜본 것도 처음있는 일이었다. 전부터 생각해둔 사업아이템이 있어서 주제는 쉽게 선정하였지만 사업계획을 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생각보다 고

  • [사업계획서] 애견산업 `애견클럽`사업계획서
  • Yonsei Kennel Club 쇼핑몰 사업계획서져먼 셰퍼트와 잉글리쉬 코커스파니엘을 중심으로10조 상경계열 9910225 김정윤 인문학부 9901304 최은준정치외교 9645010 김민철생활과학 9861032 김유주 차 례Ⅰ. 계획 사업의 개요Ⅱ. 국내 애견 시장 현황Ⅲ. 시장세분화를 통한 표적시장의 선택Ⅳ. 판매계획Ⅴ. 판매전략 및 향후 현황Ⅵ. 결론Ⅰ. 계획 사업의 개요1. 사업 계획의 동기 (1) 우리나라의 애견 산업의 최근 성장 추세 최근 공중파 3사는 모두 강아지를 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