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전략경영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Environment Analysis
3.STP Analysis
4.4P’s Analysis
5.Strategy
6.Q & A
본문내용
Introduction

듀 오


‘新 중매문화 창조’라는 기치아래 1995년 2월 설립된 듀오는 국내최다 회원보유,
150여 항목의 데이터를 기초로 한 엄격하고 철저한 입회심사, 전국 네트워크 및 미주를
연결하는 활발한 회원교류, 그리고 고객 개개인에 대한 섬세한 맞춤 서비스 등 규모와
신뢰, 서비스 면에서 단연 결혼정보업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경영이념

기본에 충실하자   
 
2)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회사

3) 올바른 결혼문화 선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결혼 정보업체 마케팅 전략 결혼 정보업체 소개 결혼 정보업체 분석
  • 경영학 수업이 이번이 처음인 내게 마케팅 전략은 다소 생소했고, 따라서 큰 부담이었다. 그런데 조원들의 도움으로 이렇게 어엿한 마케팅 전략 보고서를 만들어 낼 수 있었던 것 같다. 다시한번 조원들에게 감사하고, 이제는 어떤 마케팅 전략 프로젝트를 맞더라도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다. 대학생 미팅을 대상으로 하는 사업이라는 나에게는 다소 생소한 주제를 분야를 다루는 기업의 창업보고서 작성이 이번 프로젝트의 과제였다. 이번 조모임의 문

  • [마케팅전략] 결혼정보 업체 듀오의 성공 전략
  • 듀오는 결혼 중매업의 틈새시장에서 전문성을 키웠고 크게 성장 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우리는 듀오를 통해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경영전략을 살펴보기로 했다. 또한 이에 그치지 않고 듀오의 앞으로 전망과 더욱 발전 할 방안을 모색해보고 이에 따른 전략도 우리들 스스로 한번 수립해 보는 시간을 가지겠다. Ⅱ. 서론1. 분야 소개※ 결혼정보회사의 정의배우자 정보 제공 및 맞선 주선, 사이버 맞선

  • [사업계획서]대학생 대상 `미팅정보업체` 사업계획서
  • 전문 미팅 주선업체라는 점을 가쉽화하도록 노력해야한다. 마케팅 원론 cc 닷 컴 (Campus couple . Com) 마케팅 전략 보고서 2003년 06월 11일 목 차I.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p 1II. 시장 분석 p 2- 거시 환경 분석 p 2- 미시 환경 분석 p 8III. 시장전략 (STP) p 15- Segmentation p 16- Targeting p 23- Positioning p 23IV. 4P Mix p 25Product p 25Place p 26Price p 26Positioning p 30- 37 -20000 40000 60000 80000 100000소비자 수요21 63 72 32 4소비자 수요3차원 세로 막대형 23차원 세로 막대형 3

  • [사업계획서]미팅사이트에 대한 사업계획서(교내대회에서 입선)
  • 전략적 제- 동시에 멤버쉽 카드를 통해 고객에게 benefit 제공주 미팅 시기인 학기 초 집중적인 이벤트1. 장터 2. 조인트 MT(버스 대절) 3. 과 MT시 버스 대절미팅시 각 학년별 공감되는 대화내용 제공을 위한 콘텐츠1학년 - 전공선택정보, 동아리, 학교적응2학년 - 편입, 전공정보, 레포트3학년 - 자격증, 토익, 도서검색4학년 - 직업정보, 구인정보, 논문광고홍보전략1. 배너광고- 대학생들이 자주 찾는 사이트- 대형 포털 사이트2. 각 대학에 격주간지

  • [네패스-공채합격자기소개서]네패스자기소개서자소서,네패스건설자소서자기소개서,네페스자소서,내페스합격자기소개서,내패스합격자소서,NEPES자기소개서,자소서,합격자기소개서,자기소개서자소서
  • . 네패스를 찾는 고객들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능력을 발휘하여 고객만족 및 남들과 다른 획기적인 경영전략을 통한 네패스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직원이 되겠습니다. ※ 대표사업※ 경영철학※ 지원분야 예상 면접 기출문제 네패스1. 네패스에 대하여 아는 것을 말해보십시오.2. 대기업과 벤처 기업의 차이가 무엇인가?3. 지원동기4. 자기소개5. 입사 후 물건 판매를 시킨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6. 자신이 한 연구에 대해 말하라.7. 성격의 장단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