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결혼정보 업체 듀오의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요약문


Ⅱ. 서론

1. 분야 소개
2. 기업 소개


Ⅲ. 본론

1. 4P's 분석
2. STP 분석


Ⅳ. 결론

1. 본론 정리
2. 개선 방안


Ⅴ. 부록

1. 소감문
2. 참고 문헌

본문내용
5) 유형자원

전국에 11개의 지사 (종로, 강남,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울산, 창원, 수원, 전주)와 해외에 2개의 지사(LA, 뉴질랜드)를 가지고 있다. 이들은 모두 하나의 통합된 시스템으로 관리, 운영되며 전국에11개의 지사를 가지고 있다.

6) 인적자원

듀오에서 220명의 전체 종업원 중에서 커플 매니져가 차지하는 비중은 150명 정도가 된다. 각 팀별로 전문적인 커플 매니져가 있고, 그들의 역량과 활동 범위는 실로 크다. HUMAN COMMUNICATION 을 소중하게 여기는 DUO에서 고객들과 직접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고개의 인간관계에 다리 역할을 하는 커플 매니져들의 역할은 실로 대단하다라고 볼 수 있다. DUO에서는 이러한 커플 매니져의 질과 능력을 고급화 시키고 그들의 창조적인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커플 매니져의 자격으로는 무엇보다도 적극적인 성격과 풍부한 창의성을 가지고 있는가의 여부가 가장 중요하고 이러한 커플 매니져들을 사내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이용하고 있는데 이는 커플 매니져들의 1:1 전담제 역할 이나 커플 매니져들이 회사 수익성 증대와 고객 관리 운영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이다.


7) 무형자원

(1) 브랜드 파워
"한국 능률협회 선정 <2009 한국 웹사이트 결혼정보분야 1위>, 한국일보주최 <코리안 웹 어워즈> 관혼상제부문 우수상 수상, 세계일보 2001 히트상품에 선정 (결혼정보 제공 서비스 부문), 100HOT 주최 상반기 분야별 사이트 순위 1위 (결혼정보 부문), 2009 대한민국 베스트 웨딩 브랜드 선정" 등 듀오는 각 가치 평가에서 매우 우수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

(2)뛰어난 고객관리능력
2009 The Korea best web awards 포털/정보제공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정보 통신부 데이터베이스 대상수상을 함으로서 듀오의 IT기술을 이용한 고객관리는 매우 우수한 상황이라고 불 수 있다. 시대에 있어서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의 기호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기 위해서는 고객에 대한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그리고 필요한 부분만을 추출하여 별도의 저장소에 모아 놓고, 이를 관계형 데이터 베이스로 구축하여, 전산담당자의 도움 없이 최종 사용자가 직접 용도에 따라 손쉽고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개
참고문헌
Ⅰ. 요약문


Ⅱ. 서론

1. 분야 소개
2. 기업 소개


Ⅲ. 본론

1. 4P's 분석
2. STP 분석


Ⅳ. 결론

1. 본론 정리
2. 개선 방안


Ⅴ. 부록

1. 소감문
2. 참고 문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DUO듀오 전략경영사례 분석
  • DUO듀오만남 그 이상의 만남목차연구 목적회사 소개2-1)사명2-2)연혁2-3듀오의 자본금과 종업원2-4)조직도3. 외부환경 분석3-1)결혼정보회사란?3-2)업체현황3-3)산업구조 분석3-4)경쟁기업 분석기업의 내부환경 분석4-1)경영자원 분석4-2)핵심역량 분석경쟁 전략5-1)마케팅전략5-2)4p’s 전략전략적인 발전 가능성결론(일반화)1.연구목적듀오를 통해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경영전략을

  • [경영전략]결혼정보회사 듀오 전략경영 사례
  • DUO듀오만남 그 이상의 만남목차연구 목적회사 소개2-1)사명2-2)연혁2-3듀오의 자본금과 종업원2-4)조직도3. 외부환경 분석3-1)결혼정보회사란?3-2)업체현황3-3)산업구조 분석3-4)경쟁기업 분석기업의 내부환경 분석4-1)경영자원 분석4-2)핵심역량 분석경쟁 전략5-1)마케팅전략5-2)4p’s 전략전략적인 발전 가능성결론(일반화)1.연구목적듀오를 통해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경영전략을

  • [마케팅분석]결혼정보회사 `Duo`듀오의 성공적인 마케팅사례분석
  • 마케팅원론 - 최종 레포트 결혼정보회사 Duo의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 분석과 더 나은 듀오를 위한 경영학도들의 조언 1. 연구목적최근 합리적 만남을 추구하는 사고방식의 확산과 함께 결혼 정보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결혼정보회사의 전체규모가 성장하고 수많은 경쟁회사들이 설립되고 있다. 현재 결혼정보시장은 대략 500~700억의 시장규모와 연 2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이에 따라 우리는 듀오를 통

  • [경영전략] 듀오의 경영전략분석 - 듀오와 결혼정보업체의 성공요인
  • 듀오의 경영전략 분석듀오와 결혼정보업체의 성공요인≪ 목차 ≫Ⅰ. 서론연구목적사례선정의 이유Ⅱ. 본론회사소개1.1 듀오의 기업이념1.2 연혁 1.3 회사 규모1.4 조직구조매칭사업부의 경영전략 분석2.1 매칭사업부의 외부환경분석 2.2 매칭사업부의 내부환경분석 경영자원가치사슬에 의한 핵심역량VRIO를 통한 핵심역량 2.3 매칭사업부의 경영전략듀오의 기업전략 분석3.1 다각화3.2 수직통합3.3 사업 포트폴리오 관리Ⅲ. 결

  • [경영전략] 듀오와 결혼정보업체의 성공요인
  • 듀오의 향후 전략지속적인 브랜드 관리-신뢰성 확보인생 행복 주식회사상대적 시장점유율(= 자사의 MS / 최대경쟁사의 MS)낮음높음연평균 시장성장률(%)낮음높음물음표자금젖소 개 별WedSilver/Child1.5100.110020Matchingsystem결론-성공적인 사업MSWedSilver/Child토의 결혼 정보 산업에서의 성공 비결 (결혼 정보 산업에 진입한다면????)결혼 정보 산업의 특성상 새로운 진입자는 소비자에게 얼마나 신뢰성을 줄 수 있느냐가 Key point !어떤 경쟁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