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Hooters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Hooters?
2.Hooters’ Menu
3.Hooters’ Entertainment
4.SWOT & Competitors’ Analysis
5.Marketing Mix
6.STP & Marketing Strategy
7.Strategy for Success

본문내용
Hooters?
올빼미, 속어로 여성의 가슴을 뜻함
1983년 미국 플로리다 주에서 오픈
현 미국 46개 주에서 약 425개의 매장을 성황리에 운영중
세계 19개국에서 매장 운영 중
한해 수익은 약 8300억원에 달함
밝고 건강하며 유쾌한 레스토랑 표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론] 외식트랜드
  • 마케팅 전략론목차Ⅰ.외식의 개념과 정의1.외식이란?2.외식이 트랜드인가? Ⅱ. 왜 외식은 트랜드인가 1.외식산업과 엔터테인먼트 요소의 결합 1)국내사례- 김미파이브(GimmiFive)2)국외사례- 후터스(Hooters)2. 외식산업과 웰빙 문화 1)국내사례- 레드망고(Red Mango) 2)국외사례- 마르쉐(Marche)Ⅲ. Trend Rider가 되는 방법 1.Trend와 뜨는 분야, 지는 분야 1)웰빙과 외식업계의 뜨는 분야, 지는 분야 2) 여가생활과 외식업계의 뜨는 분야, 지는 분야 2. Trend-riding을

  • 빈폴 beanpole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빈폴 마케팅설문조사및 빈폴의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폴로와 비교분석)
  • 마케팅한다.빈폴은 빈폴 레이디스, 옴므, 키즈, 아웃도어 등 다양한 라인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 어느 것 하나 빈폴을 대표하는 대표 라인과 상품으로 자리 잡지 못했다. 따라서 우리는 아웃도어 라인에 집중하는 전략을 추천한다. 아웃도어를 주 라인으로 채택한 것에는 그에 타당한 이유가 존재한다. 먼저 국내의 아웃도어 시장이 커지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이유이다. 1박2일, 아빠 아디가? 의 TV프로그램이 유행을 하면서 아웃도어 캠핑에 관심 있

  • [국제마케팅] 후터스 한국시장진출전략
  •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4. 다양한 마케팅활동(PROMOTION) 아름다운 아가씨가 서빙을 하는 야릇한 레스토랑 후터스 매거진(Hooters Magazine) TV를 통해 스포츠 경기를 편하게 볼 수 있는 환경을 제공 후터스 항공(Hooters Air)을 출범 결론후터스는 섹시 레스토랑이라는 이제껏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레스토랑이다. 그러나 해외에서의 무수한 성공 신화에도 불구하고 섹시 레스토랑에 대한 부정적 인식 때문에 섯불리 성공을 장담할 수 만은 없

  • [스포츠마케팅] 스폰서십과 서포터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마케팅의 효과 133.2 프로야구를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사례 143.2.1 선수를 통한 스폰서십 (이승엽 선수) 143.2.2 타이틀 스폰서 (현대 자동차) 153.3 e-Sports를 통한 스폰서십 사례 163.3.1 e-Sports 스폰서십의 개요 163.3.2 기업이미지 전략에 따른 e-Sports 스폰서십의 효과 174 서포터스의 사례 184.1 유럽각국의 서포터 문화 184.2 국내서포터스 문화와 의의 204.3 서포터스의 기능 215 결론 216 참고문헌 227 참고그림 및 도표 23서론스포츠가 하나의 거대한 비즈니

  • [국제마케팅] 후터스 마케팅전략
  • 기업 소개환경 분석마케팅 전략결론성과기업 소개 - 연혁1983 : First Hooters restaurant opens. 1984 : Franchise rights are sold to Atlanta investors, who form Hooters of America, Inc. 1991 : Equal Employment Opportunity Commission launches investigationof chain. 1996 : Chain generates more than $300 million in revenues. 2001 : Hooters of America buys trademark from Hooters Inc. 2003 : Hooters Air is launched. 2006 : Hooters Air ceased all operations 2007 : Hooters opened its first location in South Korea. Hooters plans to open in Israel in the summer.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