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17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조사방법론] 제품관여도가 배너광고의 단순노출 후 회상과 콘텐츠 선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영화 배너광고를 중심으로
- [마케팅] [서비스마케팅]신세계백화점 CRM(고객관계관리) 구축 및 활용사례 분석(A+리포트)
- LG 에버랜드 외식산업의 고객만족경영 전략분석
- [호텔관광]호텔서비스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 품질, 객실, 식음료를 중심으로
- [기업스포츠광고][기업][스포츠광고]기업스포츠광고의 정의, 기업스포츠광고의 특징, 기업스포츠광고의 모델, 기업스포츠광고의 기업이미지, 기업스포츠광고의 사이트광고, 기업스포츠광고의 성공 사례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교양] 이탈리아의 기독민주당
- [컴공] 컴공,자료구조 1장 요약
- [풀이] 자료구조 3장 연습문제 풀이
- [자료구조] Job 스케쥴러
- 자료구조 3장 연습문제 풀이
- [컴공] 컴공, 자료구조, 4장 연습문제
- [컴공] 컴공, 자료구조, 2장 연습문제
- 주례없는 결혼식 신랑아버지 덕담 축사 결혼식 주례사 4편 모음
- [건축] 건축설비 적산 도급계약서
- 정책학원론(중간)_(1) 정책네트워크의 3유형(정책공동체, 하위정부, 이슈네트워크)에 대한 각각의 개념을 설명하고, 각 유형별로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서술하고 각각에 대한 간략한 예시를 제시하시오 (2) 단계모형의 의의(특징과 한계)를 설명하고, 우리의 단계모형에 대하여 단계별로 설명하시오 (1)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