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삼양사 SFA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7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1. 기업 소개
2. 주요 제품군
3. 연혁
4. 자회사 현황
-정보 시스템 도입
1. 정보 도입 시스템 개요
2. CRM 시스템
3. 도입배경
4. SFA 시스템
5. 도입과정
6. 도입성과
7. 시사점
- 본문내용
-
1. 정보 도입 시스템 개요
2001. 7 ERP 시스템 구축 완료
2002. 3 고객 밀착형 비즈니스 CRM 시스템 구축
2004.11 거시적인 차원의 전사적 협업을 증대시키기 위해 통합문서 관리시스템 구축
2006. 2 기존 ERP 시스템 계약 만료로 인해 Oracle JD Edwards Enterprise One 810로 업그레이드
2. CRM 시스템
기업의 수익 증대를 유지하면서 장기간 가치 있는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고객을 올바로 이해하고 고객을 세분화 및 개발하면서 마케팅 세일즈 및 서비스를 하는 과정
고객을 더 잘 알고 고객에 대한 이해를 더 높이기 위해서 영업 프로세스를 고객 중심으로 변화시키는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