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햇살담은 진간장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1. 경쟁사분석

2. 자사분석

3. 소비자분석

본 론

1. 간장시장분석

2. Segment를 통한 타겟 설정

3. 전략도출
본문내용
Strength
-단일브랜드로 집중화 전략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 구축
-국내 최초로 유기가공식품인증 획득
-자연과 정성의 이미지를 강조하는 우리말 상품명
-'햇살담은' 브랜드로 간장시장의 프 리미엄화

Weakness
-단일브랜드에 집중하여 용도에 맞게 제품을 변경하여
사용하는 소비자들 은 잡지 못함
-제품의 다양성이 떨어짐
-비교적 짧은 역사로 인한 경험 부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청정원 진간장 마케팅분석
  • 목차Ⅰ. Marketing CommunicationⅡ. 대상의 브랜드 관리체계 소개Ⅲ. 청정원의 Silver Bullet 으로써 햇살담은 간장Ⅳ. 햇살담은 조림간장의 LaunchingⅤ. 햇살담은 조림간장의 한계와 재도약Ⅵ. 결론Ⅶ. 참고자료 Ⅰ. Marketing Communication브랜드와 고객간에 의미를 공유하도록 만들어 이들간의 교환이 원활히 이루어지는데 도움을 주는 마케팅 믹스 구성 요소들로 정의될 수 있다.Marketing Communication 프로그램은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고 이를 강화시키는데 초점을

  • [간장][간장 특성][간장 영양성분][간장 제조과정][간장과 개량식간장][간장시장][간장마케팅 사례]간장의 특성, 간장의 영양성분, 간장의 제조과정, 간장과 개량식간장, 간장과 간장시장, 간장과 간장마케팅 사례
  • 간장의 특성, 간장의 영양성분, 간장의 제조과정, 간장과 개량식간장, 간장과 간장시장, 간장과 간장마케팅 사례 분석Ⅰ. 개요Ⅱ. 간장의 특성1. 맛2. 향3. 색소4. 조리효과5. 냄새제거 효과6. 살균효과7. 약리효과Ⅲ. 간장의 영양성분Ⅳ. 간장의 제조과정1. 메주의 제조 공정2. 개량간장의 제조공정Ⅴ. 간장과 개량식간장Ⅵ. 간장과 간장시장Ⅶ. 간장과 간장마케팅 사례1. 대상 햇살담은100% 자연숙성 깨끗함 캠페인 지속2. 진미식품 참그루 진미

  • [마케팅]마케팅 사례모음(47개 기업.담당자인터뷰포함)
  • 진 모발을 화장품처럼 관리해주는 헤어 솔루션을 표방하고 있다. 이런 마케팅 전략은 패션 리더인 20대 여성들에게 주효했다. 특히 누드 메이크업의 유행과 함께 자연스럽고 탄력 있는 머릿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 염색이 일반화되면서 멋을 위해선 어쩔 수 없이 모발을 손상시켜야 하지만 다른 한편으론 이를 보전하고 싶은 안타까운 이중 심리에 잘 맞아떨어졌다는 분석이다. 엘라스틴의 성공은 출시 3개월만에 시

  • [마케팅] 파워마케팅 성공사례 스크랩
  • 진 모발을 화장품처럼 관리해주는 헤어 솔루션을 표방하고 있다. 이런 마케팅 전략은 패션 리더인 20대 여성들에게 주효했다. 특히 누드 메이크업의 유행과 함께 자연스럽고 탄력 있는 머릿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 염색이 일반화되면서 멋을 위해선 어쩔 수 없이 모발을 손상시켜야 하지만 다른 한편으론 이를 보전하고 싶은 안타까운 이중 심리에 잘 맞아떨어졌다는 분석이다. 엘라스틴의 성공은 출시 3개월만에 시

  • [광고홍보] 해찬들 태양초고추장 광고전략
  • 진 데다 여름휴가를 위해 소포장 고추장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해 이들의 시선을 휘 어잡을 마케팅이 필요하기 때문이다.또 2003년에는 2002 월드컵 1주년을 기념하는 경 품행사‘한국인의 매운맛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했다. 소비자의 관심을 ‘청정원 고추장 ’으로 집중시키기 위해 마티즈 승용차, 하우젠 에어컨, 김치냉장고, 디지털카메 라 등 고가의 경품을 푸짐하게 내걸었다. 대형 할인점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청정원 제 품을 구입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