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9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SWOT분석
4. STP분석
5. 마케팅전략
6. 문제점 및 개선방안
7. 향후 전략
본문내용
인구
1. 새로운 만남을 원하는 수요 증가
2. 만혼이 유행하면서 결혼적령기에
상대를 찾기 힘들어짐
기술
1. 인터넷의 급속한 확산으로 접근 용이
2. 방대한 고급데이터의 보유
3. 다양한 컨텐츠
4. 참신한 이벤트 아이디어
5. 정보 공유의 활성화
법률
1. 소비자에게 불리한 약관에
대한 피해보상규정 확립
2. 2000년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규제가 대폭 완화됨
(기존의 허가제에서 신고제로 개편)
경제
1. 98년 이후의 시장 규모의 100%
이상의 고속 성장
2. 결혼과 관련된 주변 산업들에게
경제적 파급효과를 유발
3. 맞선을 이윤 창출과 직접적으로
연관시킴
참고문헌
www.duonet.com
weekly.chosun.com
www.fss.or.kr
www.100hot.co.kr
세계 최고 기업들의 CRM전략 - 스탠리 브라운 외, 21세기북스
결혼정보회사 듀오에 대한 마케팅사례분석
벤처 마케팅 성공 사례-듀오
결혼정보회사 듀오 전략경영 사례
결혼정보회사-듀오 경영사례분석
듀오의 마케팅 성공사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정보에 관한 서비스까지 그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2) 국내 결혼정보업체 동향국내에서는 1980년대 중반 외국의 시스템을 그대로 이어받은 알트만이 결혼정보회사란 타이틀을 걸고 처음으로 생겼다. 1990년대 초반부터 소규모 자본의 1체가 우후죽순 생겨나기 시작했으나, 주먹구구식 경영과 결혼상담소와 같은 기존 중매업과의 차별화를 지니지 못해 대부분 실패로 돌아갔다. 그러던 와중 1995년 2월 듀오는 과감한 마케팅 투자와 MBC

  • [CRM] CRM(고객관계관리)의 개요, 등장배경과 다양한 사례 및 향후 과제 분석
  • 사례(Demarketing에서 VIP 고객관리까지)1) 고객 스코어링을 위한 방법론2) 고객 스코어링을 이용한 역마케팅3) 일대일 마케팅을 위한 첫 걸음(VIP 고객 전략)4. Personalized Offering 사례(Campaign Management)1) 개인화된 제공을 필요로 하는 시장 환경2) Campaign Management 의 특성3) Campaign Management 의 프로세스4) Campaign Management 도입 전후의 프로세스 변화5) Campaign Management의 성과6) 향후 Campaign Management 의 방향Ⅷ.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CRM(고객관계관리) 활용 사례1.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파티전문업체 `클럽프렌즈` 마케팅전략 분석 및 제언(A+리포트)
  • 마케팅 전략안2. 트렌드 변화 예측 및 마무리 Ⅰ. 서 론고액의 성사비로 운영되던 ‘마담뚜’의 활개로, 가까운 지인과 친인척 중심으로 이뤄지던 소개 문화는 점점 폭넓은 대상과 자연스러운 소개 방식에 대한 니즈를 불러 일으켰다. 이런 문화의 진지하고 신중한 결혼관의 장점을 수용하면서 바쁜 일상으로 인해 만남에 대한 기회조차 제대로 누려 보지 못한 싱글들을 위해, 80년대 중반 우리나라에도 체계적 회원 관리 시스템을 가진 결혼정보회사

  • [경영정보] 듀오의 마케팅과 프로필 매칭 시스템(DMS) 분석
  • 정보체계를 통해 결혼/미팅/웨딩 정보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첨단 결혼정보 컨설팅 회사이다. 4만 여명의 국내 최다 회원보유, 150여 항목의 데이터를 기초로 한 엄격하고 철저한 입회심사, 전국 네트워크 및 미주를 연결하는 활발한 회원교류 그리고 고객 개개인에 대한 섬세한 맞춤 서비스 등 규모와 신뢰, 서비스 면에서 듀오는 단연 업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첨단 정보체계의 바탕이 되는 듀오의 DMS 컴퓨터 프로그램은 성공적인 커

  • [경영사례] 버거킹 경영 사례
  • 전략적 제휴 4) 맛을 강조한 제품 2.2. 교육 전략1) 품질(Quality) 관리2) 서비스(Service)관리: 서비스의 기본- 신속, 정확, 친절3) 위생(Cleanliness)관리 4) 재활용(Recycling)관리2.3 운영전략3. 한국의 버거킹3.1. 버거킹의 한국 진출 방법3.2. SWOT 분석 3.3. 전반적인 국내 진입 전략1) 국내 대기업과의 계약 2) 타겟의 차별화를 통한 틈새시장 공략 3) 점포 개발의 전략 4) 맛을 강조한 제품3.4. 한국 시장내에서의 마케팅 전략1) 제품 2) 가격 3) 유통 4) 광고 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