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 설명

2. 광고 설명

3. 문제점 분석

4. 광고안 제시

5. Conclusion
본문내용
디지털 카메라 시장 동향
제품 기술력의 향상
화소수 : 300만 화소대가 가장 선호되고 최근에는 400만대 화소의 비중 증가
가격 : 업체들간의 가격 경쟁으로 평균가격 48만원대까지 인하
디자인 : 카메라의 크기는 작아지는 반면, 내장 LCD의 크기는 확대
기타 : 카메라폰의 기술발달에 따른 시장 위협, MP3 등 다양한 기능 내장
소비자층 확대
고객층 확대 : 현재 20대 남,여와 30대 남성의 비중이 가장 크나, 학생과 중년층으로 확대
선물로서의 기능 : 입학식,졸업식 선물로 선호도 증가
커뮤니티 활성화 : 디지털 카메라가 급속도로 번지면서 사이버 공간에서 디카족의 활동이
활발해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국제경영 올림푸스
  • 목 차I. 서론II. 본론1. 올림푸스 회사소개와 디카의 시장규모(1) 올림푸스 회사소개(2) 디카의 시장규모2. 올림푸스의 한국 직접투자(1) 해외 투자의 배경(2) 현지화 정책3. 마케팅 & 영업부문 전략(1) 디카 시장규모(2) 유통(3) 브랜드 파워(4) A/S(5) 광고전략4. 기술 개발(1) ODNK(Olympus Digital Networks Korea)III. 결론참고문헌I. 서론몇 년 사이 주위 어느 곳에서나 사진 찍는 모습을 자주 발견할 수 있다. 사진을 찍는 도구는 여러 가지인데, 요즘 두드러

  • 올림푸스 OLYMPUS 광고전략제안과 마케팅사례
  • 전략20~30대가 타겟층이기 때문에 세련되고 가벼운 제품의 장점을 부각시킨다.광고제작방법제품이 하얀색인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배경을 흑백으로 깔고 제품이 가지고 있는 하얀색 컬러를 강조해서 광고광고분석-거울을 깨다-블랙을 버리다 -제품의 장점인 가벼운 무게와 최초의 하이브리드 카메라임을 나타내지 않았다.-부가 설명 없이 광고를 이해하기 힘들다.IMC전략(현장판촉) 매장에 전시를 할 때 DSLR과 올림푸스 Pen

  • 올림푸스 마케팅사례와 광고전략
  • 전략 - Package올림푸스 앨범형 Package내 용처음 디지털 카메라 구입시 부터 앨범의 이미지를 강화게 소구하기 위해앨범모양으로 된 패키지 구성오프라인에서도 이용 할 수 있는 앨범형 소프트웨어 CD를 프리미엄으로 제공 목 적 광고부터 구매 그리고 구매후의 Event까지 Never Ending Story를 채우는앨범이라는 이미지를 중점적으로 소구.기대 효과 Digital, Web에 익숙하지 않은 타겟들에게 앨범이라는 느낌으로 친숙하게

  • [경영경제학] 한국에 진출한 다국적기업의 진출전략(올림푸스)
  • 올림푸스는 광고인지도와 광고 접촉율에서는 삼성에 이어 2위 그리고 광고 선호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디지털카메라의 시장은 급속히 성장했고 또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가격이 점점 내려가고 디지털 카메라의 문화가 소비자들에게 깊숙이 파고들어 광고의 역할이 점점 중요해지는 현재 시장상황에서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여기서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의 광고전략과 그 성공요인을 짚어보

  • [소비자행동분석]소비자 행동분석 올림푸스
  • 올림푸스 디카의 이점6. 구매 후 행동III. 성공요인1. 올림푸스의 한국 직접투자(1) 해외 투자의 배경(2) 현지화 정책2. 마케팅 & 영업부문(1) 유통(2) 브랜드 파워(3) A/S(4) 광고전략3. 연구 기술 개발(1) ODNK(Olympus Digital Networks Korea)IV. 결론참고문헌I. 서론요즘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꾸준히 사진을 찍는 모습을 주위 어느 곳에서나 발견할 수 있다. 사진을 찍는 도구는 여러 가지인데, 요즘 두드러지게 사용되어지는 것은 디지털 카메라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