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올림푸스 뮤미니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30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제품 분석.
-선정 이유.
■본론
-마케팅 분석.
-광고 분석.
-예전 광고 VS 현재 광고.
-현재 광고의 결과와 문제점.
■결론
-대안 광고의 향후 전략 및 방안.
-대안 광고 스토리 보드.
- 본문내용
-
제품 분석
단점…
생활 방수 기능 때문에 내장 마이크와 스피커가 없음으로 녹음이
불가능 하다.
2. 매크로가 50cm이상이고, 최대 매크로도 8cm이기 때문에
접사하기 어렵다.
3. 줌의 성능이 활용도가 크지 않다.
4. 빠른 셔터의 촬영이 어렵다.
마케팅 분석-(1)
국내 시장 동향과 경쟁 상황
- 디지털 카메라는 이제 성숙기에 접어들고 있는 제품으로 절대 강자 없이
여러 업체가 치열한 경쟁 상황.
- 비슷한 경쟁 제품들끼리 가격 차이가 거의 나지 않아 제품의 특징을
강조하는 쪽으로 경쟁이 옮겨가고 있는 현실.
지난 4년 동안 디지털 카메라 업계에서 줄곧 1위를 달리던 올림푸스는
지난해 12월 4위로 추락, 올해들어서도 3~5위에 머물고 있음.
소니, 캐논등은 디자인이나 기능면에서 돋보이는 제품을 앞세워 약진했고,
일본 업체들 틈바구니에서 고전해온 삼성 테크윈은 최근 기세를 올려
브랜드 파워나 점유율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음.
부분별 소비자 평가에서는 각각 다른 브랜드가 수위를 차지.
올림푸스 뮤미니는 디자인 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음.
2)Targeting
연령 : 10~30대.
- 라이프스타일 : 자유로운 삶을 추구하고, 디지털 카메라를
하나의 악세서리로도 생각하는 세대.
- 제품에서 추구하는 편익 : 라이프 스타일이 추구하는데 필요한 생활 방수기능,
인체공학적 디자인, 뛰어난 내구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슈퍼비전에 대해 설명하고 본인이 생각하기에 사회복지사에게 더 중요한 슈퍼비전은 무엇인지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이유를 작성
- 동시공학은 어떻게 신제품의 도입기간을 단축시켰는가
- 프뢰벨과 몬테소리의 교육철학, 유아교육관, 유아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평가
- (F. Froebel) 프뢰벨의 교육사상, 교육원리, 시사점, 영향, 아동 교사 역할에 관한 연구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3)
- [문화사회학] 언론과 여론
- 청소년 문화의 이해 -사회학적 관점 및 철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프뢰벨의 교육 원리와 교육관, 교육사상, 유치원 교육에 미친 영향 분석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