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20-30대 여성을 위한 포장마차 고급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01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개요
Ⅱ. 프로젝트 추진 배경
1. 포차의 여성층 수요 공략하라.
2. 서비스의 부재.
3. 와인시장의 성숙
Ⅲ. 소비자분석
1. 20~30대의 라이프스타일(특징)
2. 타겟팅(Targeting)
Ⅳ. 경쟁분석
1. 차별화 영역
2. 차별화 주안점 :와인과 포차의 퓨전
3. 차별화를 이룰수 있는 전략
Ⅴ. ‘여성 전용 포차’의 가치 혁신을 통한 블루 오션 창출
1. 여성 전용 포차의 ERRC(제거-감소-증가-창조) 구성표
2. 여성 포차의 전략 캔버스
VI. 결론
본문내용
Ⅲ. 소비자분석
설문조사 결과를 종합해 보면 20~30대 여성은 소주 막걸리보다는 맥주, 와인, 칵테일과 같은 술을 더 선호하였다. 그리고 그들은 내부 인테리어가 예쁜 집을 선호하였고, 호프집과 일반음식점에서 술을 많이 마시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와인바에서 자주 마신다는 여성은 단 1%에 그쳤다. F.G.I를 통해 나타난 와인바를 자주 찾지 않는 이유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대한 대답이 나왔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포차를 즐겨 찾지 않았고 그나마 포차를 즐겨 찾는 여성들의 대부분은 안주 때문에 즐겨 찾았다. 포차를 즐겨 찾지 않는 여성들의 이유는 지저분하고 시끄럽다는 이유가 대부분을 차지하였다. 포차에서 생일잔치를 하지 않을 것이라는 대답이 89%를 차지하였고 포차의 안주에 여성을 위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포차와 와인을 퓨전한 술집이 있다면 찾겠다는 여성은 69%로 나타났다.
2008년 O월 3일 14시에서 18시까지 약 4시간 동안 서울에 거주하는 20~30대 여성 100명을 대상으로 서울 종로에서 설문을 진행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가 잘 되었습니다.
  • wend***
    (2020.03.20 15:05:54)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개론-기말고사(최신!!)
  • 대- 1일 3식에서 1일 2식, 1일 5식 등 다양한 식사패턴추구- 독신미혼, 단신노인, 단신직장인 위주의 단독식사 증가3) 편식 및 유사식 형태의 증가- 젊은여성들의 비만이나 미용을 위한 편식(식사대용의 액체나 분말 등) 증가추세4) 외식형태의 다양화- 사교형 : 식사목적보다는 친교- 건강추구형 : 기능성, 건강성- 식도락형 : 미식가형- 레저추구형 : 교외, 관광지에서의 식사 선호- 고급화 지향형, 서비스 및 분위기 지향형, 테마형- 절충지향형 : 한식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 버려지는 자기소개서와 눈에 띄는 자기소개서최근의 신입사원 모집 요강을 보면 자기소개서를 첨부토록 요구하고 있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는 종전의 간단한 면접만으로 치러졌던 대인평가방식을 좀 더 세분화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자기소개서는 서류전형을 통해 직원을 채용하는 기업에 있어서는 합격여부의 결정과정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또 필기시험을 통해 직원을 채용하는 기

  • 일본의 외식산업
  • 대형상점 고용인 등이 각지에서 몰려들었다. 그들 대부분은 가족과 떨어져 혼자 일을 하러 온 남성들이었으며 혼자서 끼니를 해결하는 문제가 만만치 않았다. 이들에게는 지나치게 배부르면 일을 제대로 할 수 없음으로 손쉽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 필요했다. 이때 나온 것이 스시, 덴뿌라 등을 페스트푸드 포장마차가 나타나게 되었다.이후 江戶時代 중기 무렵부터 江戶의 독특한 먹을거리가 서민들에 으해 만들어졌으며, 그러한 먹을거리를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마케팅 부서-149-1. 마케팅 부서-249-2. 마케팅 부서-350. 웹프로그래머51. 교직 입사지원서52. 카피라이터지원-152-1. 카피라이터지원-253. 전산관련 프로그래머지원54. 방송사기자55. 일반사무직56. 차 판매57. 언론사58. 증권회사59. 유통/물류60. 기계 / 중공업 분야-1 60-1. 기계 / 중공업 분야-261. 제약회사62. 은행 / 증권회사 분야63. 대기업 사무직64. 영업관리/ 마케팅 홍보65. 중소기업사무직66. 물류 / 유통67. 메이크업강사68. 일반아르바이트69. 고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마케팅 부서-149-1. 마케팅 부서-249-2. 마케팅 부서-350. 웹프로그래머51. 교직 입사지원서52. 카피라이터지원-152-1. 카피라이터지원-253. 전산관련 프로그래머지원54. 방송사기자55. 일반사무직56. 차 판매57. 언론사58. 증권회사59. 유통/물류60. 기계 / 중공업 분야-1 60-1. 기계 / 중공업 분야-261. 제약회사62. 은행 / 증권회사 분야63. 대기업 사무직64. 영업 관리/ 마케팅 홍보65. 중소기업사무직66. 물류 / 유통67. 메이크업강사68. 일반아르바이트69. 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